본문 바로가기
▶도쿄 워킹홀리데이◀

일본 워킹홀리데이 D+70 히어로아카데미아 바쿠고 받았다!

by KaNonx카논 2016. 6. 21.
반응형

 

일본 워킹홀리데이 D+70 히어로아카데미아 바쿠고 받았다!

 

우와! 덥습니다. 오늘만치 더운 날이 없었습니다.

 

그런데 장마 끝나고 나고 부터가 진정한 여름이라니,

 

이건 시발점에 불과하겠지요

 

어느덧 정기권을 2회째 끊었습니다. 11,630엔

 

일본은 식사비가 제공 안되는 대신 교통비가 일반적으로 지급되지요~

 

교통비가 너무 많이나가서 이렇게 하지않으면 파산각입니다...

 

 

퇴근시간, 나카노로 가는 열차를 보낸 후, 잠시간의 한산함

 

역시 휴대폰 카메라로 이 풍경을 전부 전할 수 없는게 아쉽네요

 

 

밤에는 더우니까 어쩔 수 없이 요렇게 모기향을 피우고 창문을 열어놓고 있습니다.

 

모기는 무서워! 근데 더운건 최악이야!

 

망할 모기장 없는 레오팔레스

 

거듭 말씀드립니다. 집을 계약하실 때에는 꼭! 방충망 유무를 확인하세요!

 

 

저녁은 마파두부 없는 마파두부 볶음밥과 돈가스 그리고 감자샐러드입니다!

 

두부를 사야하는데 깜빡해 버렸군요 ㅠㅠㅠ

 

그래도 맨 밥에 살살 비벼서 참기름 뿌려먹으니 존맛이 따로 없습니다!

 

다음엔 밥을 좀 더 넣는 방향으로!

 

 

아! 그리고 누나가 세븐일레븐에서 캇쨩을 구해다 주셨어요!!

 

도비(?)는 너무 행복해요!! 넘나 넘나 ㅠㅠㅠ 울 뻔했습니다 ㅋㅋㅋ

 

 

2016/06/15 - 세븐일레븐 x 나의 히어로아카데미아 이벤트 진행중!

 

우와! 이렇게 미도리야 소년과 함체(...) 할 수 있는 바쿠고!

 

뭐 저렇다고 실제로 딱 붙는건 아니지만 뭔가 묘한 행복감이 있네요~

 

하아.. 나란남자, 편의점 보너스 상품으로도 마음을 활짝 열어버리는 가벼운 남자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