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쿄 워킹홀리데이◀

일본 워킹홀리데이 D+72 스테이크, 스테이크를 먹자!

by KaNonx카논 2016. 6. 22.
반응형

 

일본 워킹홀리데이 D+72 스테이크, 스테이크를 먹자!

 

6월 22일 수요일, 이제 월급날이 얼마남지 않았습니다.

 

생활비도 나름대로 많이 남았고 슬슬 풍족한 생활이 가능한 시기가 도래하는군요

 

그런고로 오늘은 점심먹고 간식으로 커다란 슈크림 ☆

 

안에 두 가지 크림이 들어서 맛이 환상적임다.

 

 

 

뭔가 희한한 표지판이 붙어있어서 주변 학교에서 뭔가 문화 행사를 하나보다 했는데

 

여기에다가 선거 벽보를 붙이는 거였군요!

 

아니 8번 사람은 어떤 사람이길래 선거 포스터가 모델 포스터 마냥 스타일리쉬해 ㅋㅋㅋ

 

 

오늘도 냥사진~!

 

고등어 같이 생긴 길냥이가 넘마 째려보는것...

 

어유 그래 안 만져 안 만져 무서워서 어디 만지기나 하겠니? ㅠㅠ

 

 

밥하기 귀찮은 관계로, 맛난 걸 먹어서 블로그에 포스팅 하기 위한 일념으로!

 

오늘은 오기쿠보 스테이크 당에서 스테이크를 먹을겁니다!

 

계속, 먹고싶었다고 두툼하고 맛좋은 스테이키~!!

 

 

사실 가게 안은 요렇게 그리 넓지는 않습니다.

 

손늠 20명 수용할까 말까 한데

 

스테이크와 함께 밥하고 미소시루도 함께 나오고, 밥 하고 미소시루는 무한리필 가능!

 

 

저는 요~ 1000엔짜리 빅 스테이크를 시켰습니다!

 

윤기가 좔좔 흐르는 저 자태... 얼마나 맛나보이던지 ㅠ

 

 

쨘!! 그리고 버터를 얹은 커다란 스테이크가 등장!!

 

철판 위에서 지글지글하는 소리가 참 맛나보입니다^^*

 

 

게다가 밥과 미소시루는 무한리필이니 배가 남을 일은 없겠지요?!

 

 

버터를 잘~ 발라주고 한 칼 크게썰어서 한 컷!

 

친구가 블로그에 미친아이라고 하더군요 ...ㅋㅋㅋ

 

그래 난 블로그와 사진에 미쳤다!!

 

 

그리고나서 오랜만에 오기쿠보 남코 게임센터에 갔더니 2층에 요런게 딱~!

 

오소마츠 관련 콜라보 이벤트 중인가봐요~

 

토도마츠 짱귀 졸귀 ㅋㅋㅋ

 

 

저기에 400엔 하면 룰렛을 돌려서 오소마츠 상품을 주는 코너도 마련되어있더군요!

 

 

게다가 크레인 게임에도 오소마츠상 상품이 잔뜩...

 

하.. 근데 너무 보니 질린다 좀..! ㅠㅠ

 

 

토드백에다가 배지도 있네요

 

백 못들고 다닐 예감이..ㅋㅋ

 

 

본격 아슬아슬하게 걸린 리락쿠마 딸듯 말듯하는 영상!

 

 

그 와중에 친구가 리락쿠마 하나 또 뽑았네요 ㅋㅋ

 

대단한 한국인.. ㄷㄷ

 

1,400엔 정도 넣은 것 같은데 인형값만 3천엔 할 듯?

 

그리고 마주친 태고의 달인, 의 진짜 달인...ㄷㄷㄷ

 

아니 원래 노트가 안보이는건가?!

 

설마 다 외워서??

 

 

마무리는 회사 앞에 핀 커다~란 나팔꽃 사진!

 

손바닥만합니다, 이슬이 방울방울 맻혀서 딱 인스타그램에 찍어 올리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오늘의 끄적끄적~~

 

곱슬머리는 좋아요~ 게다가 뿔테안경!

 

사카구치 켄타로의 영향인가?!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