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쿄 워킹홀리데이◀

일본 워킹홀리데이 D+85 긴시쵸 알카킷트 세일!

by KaNonx카논 2016. 7. 6.
반응형

세븐일레븐 원피스

 

일본 워킹홀리데이 D+85 긴시쵸 알카킷트 세일!

 

7월 2일, 예고했던 것과 같이 세븐일레븐에서 원피스 필름 골드와 콜라보를 시작했습니다!

 

제가 저격하는 상품은 바로

 

나나코 카드로 샌드위치 5개를 사면 얻을 수 있는

 

'원피스 필름 골드 오리지널 북!'

 

2016/06/27 - 세븐일레븐과 원피스 필름 골드 콜라보!

원피스 필름 골드의 설정이 들어 있는 듯 합니다~!

 

세븐일레븐 샌드위치

 

우선은 아침도 꼭꼭 챙겨먹어야 하니까요

 

아침도 먹고 굿즈도 받고 일석이조지요 뭐~

 

아 그러고보니 오늘 회사근처의 세븐일레븐에 가니

 

아이스크림 두 개를 사면 얻을 수 있는 쵸파 열쇠고리가 싹 다 없더군요 ....

 

무서운 원피스 덕후들 같으니...

 

알카킷트 식당가

 

퇴근 후에는 알카킷트 여름 세일 기간이라 한 번 구경이나 해 보자고 해서

 

백화점 구경을 했습니다.

 

그리고 6층의 옷집에서 980엔에 윗도리 하나 겟~^^*

 

너무 배가 고파서 오늘도 결국 외식을 하기로 합니다.

 

전에도 왔었던 오토야에 다시 왔습니다.

 

오토야 빙수

 

여름 한정으로 딸기 빙수와 녹차 빙수가 있네요

 

참.. 일본은 다른 스위트 들은 잘만 만들면서 빙수는 왜 이럴까요..?

 

설빙이 왜 인기가 있는지 알겠습니다 ㅋㅋㅋ

 

로스까스 정식

 

제가 먹은건 로스까스 정식!

 

양이 부족해요 양이!! 배가 고파서 쓰러질 뻔 했는데

 

고작 이 양이라니.. ㅠㅠ 좀 더 먹을까 했지만, 군것질이나 하자고 생각해서 관뒀습니다.

 

저녁의 긴시쵸

 

알카킷트 최상층에서 바라본 저녁의 긴시쵸

 

선명하게 보이는 스카이트리와 건물들 그리고 불이 점점이 켜지며 야근을 준비하는 사람들

 

저녁의 긴시쵸

 

지금 일본에 있긴 있구나, 도쿄에 녹아들어서

 

다른 일본인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면서 출근하고 밥을 먹고 일하고 힘들어하고 있구나

 

하고 잠시나마 감상적이 되었던 순간입니다.

 

어느새 훌쩍 지나가 버린 85일, 아직 7개월 가량이 남았습니다만,

 

그 이후, 저는 무얼 먼저 시작해야 할지 고민이 되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