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쿄 워킹홀리데이◀

일본 워킹홀리데이 D+96 도쿄 가이드! 아키하바라, 점프 숍

by KaNonx카논 2016. 7. 18.
반응형

포켓몬 랠리

 

일본 워킹홀리데이 D+96 도쿄 가이드! 아키하바라, 점프 숍(1/2)

 

어느새 고등학교 2학년 동생이 온지 3일째네요!

 

3박 4일이 왜이리도 짦은지..

 

내일이면 한국으로 돌아가야 한다길래 많이 보여주고 싶은 마음에 우선

 

이른 아침부터 일어나 아키하바라로 직행합니다!

 

오! JR선에서는 포켓몬 랠리라는 이벤트를 하고 있군요

 

일단은 킵!

 

아키하바라 애니메이트

 

이른 아침의 아키하바라,

 

역시 10시도 안된 이른시간이라그런지 가게는 오픈을 하지 않았고

 

애니메이트 혹은 다른 가게도 전부 사람들이 엄청나게 줄을 서 있네요 ㄷㄷ

 

아침 일찍 오는 어드밴티지가 있는건가?

 

마법소녀 마도카 마기카

 

아키하바라에서 만난 여신 마도카..

 

아침부터 살살 더워지기 시작하는데, 오후가 되면 정말 찜통이 될 듯...

아키하바라

 

일단은 아무것도 안 열었으니

 

되는대로 드럭스토어 마츠모토 키요시에 가서 시간을 좀 때워볼까 합니다.

 

하츠네미쿠 아이마스크

 

미쿠 아이마스크 in 아키하바라 마츠모토 키요시

 

어머니 선물을 고르게 한 후에 아키하바라 세가가 보이는 출구의

 

중고 피규어샵에서 원피스 피규어를 마구마구 사들이는 동생.. ㅋㅋ

 

젋은 가프 중장과 사보 그리고 에이스를 구매!

 

했는데 나중에 후회하게 됩니다....

아키하바라 역

 

아키하바라라는 성지의 현실을 보고나서도

 

실망하지 않았던 동생에게 커다란 박수를 보내며

 

아키하바라를 떠나서 다음엔 스이도바시로 갑니다!

 

2016/05/04 - 일본 워홀 D+23 오늘은 스이도바시, 스이도바시입니다.

스이도바시

 

스이도바시 역에는 뭐가 있냐구요?!

 

당연히 도쿄 구장과

 

스이도바시의 점프 숍

 

스이도바시의 점프 숍이 있지요!

 

마침 원피스 골드 때문에 여기도 원피스 관련 굳즈로 핫합니다.

 

원피스 필름 골드

 

게다가 점프숍 바로 앞에서는

 

원피스 필름 골드 기념 어트랙션이 진행중입니다!

 

몽키 d 루피

 

난 해적왕이 될거야!

 

하고 금방이라도 말할 것 같은 루피

 

저도 오랜만에 마음이 뜨거워지네요  

 

종말의 세라프

 

최근에 정주행했던 종말의 세라프

 

흡혈귀의 목을 모두 따 주겠어!!

 

인가 아무튼 그림체 하나는 정말 깨끗해서 좋아합니다.

 

햐쿠야들 말고 시노아 좋아요 시노아

 

종말의 세라프

 

마침 입간판으로 서 있는 종말의 세라프와 트러블 투러브

 

나의 히어로아카데미아

 

그리고 요전에 올때는 몰랐지만

 

이제 정주행해서 안다구!!

 

나의 히어로아카데미아!

 

미도리야 이즈쿠 소년이 좀 더 강해지기를

 

 

큼, 아무튼 도쿄 가이드 한다고 해놓고 자기가 더 들떠

 

여기저기 튀어다닌 슴다섯 남자사람이었습니다......

 

일단 쉬기도 쉴겸 분수대 앞에 앉아서 다음 행선지를 정하기로 하는데요

 

우선 이치란 라멘은 확정, 그리고 도쿄도청도 가고싶어하니....

 

고소공포증이 있는 저는 또 큰일 나겠군요 ㅋㅋㅋ

 

2편에서 계속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