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낡은 오르골

『...?』 ▶Play '유리아 - 몽혼(夢魂)'

by KaNonx카논 2012. 1. 12.
반응형



 유리아 - 몽혼(夢魂)


오늘은 어떻게 지내시나요

어제와 같은 하루인가요

내 모습 떠오르진 않나요 모두 잊었나요

거울에 비친 나의 모습이

당신의 기억과 같은가요

나홀로 멈춘 시간속에서 당신을 불러요

추억어린 그곳엔 나만이 홀로 있네요

달이 비친 창가엔 나의 슬픔만 있네요

오늘도 꿈속에 당신에게 찾아가

나를 데려가 달라고 소리쳐

내일도 여전히 당신에게 찾아가

나와 있어달라 애원하겠죠

영원히 영원히 볼 수 없는 건가요

이대로 모두 끝나버렸나요

영원히 영원히 내게 올수 없다면

내게 남은 기억까지 모두 가져가


뺨에 스친 바람은 당신의 손길인가요

모두 잠든 이 밤에 슬픔만 깨어있네요

영원히 영원히 볼 수 없는건가요

이대로 모두 끝나버렸나요

오늘도 꿈속에 당신에게 찾아가

나를 데려가 달라고 소리쳐

내일도 여전히 당신에게 찾아가

나와 있어달라 애원하겠죠


Image by.pixiv - 23978561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