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한 일상/스타 이야기

가오갤2의 새 히어로, 맨티스 - 폼 클레멘티에프

by KaNonx카논 2017. 5. 6.
반응형

 

가오갤2의 새 히어로, 맨티스 - 폼 클레멘티에프

 

오늘은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2의 새로운 히어로(?) 맨티스역을 맡은

 

폼 클레멘티에프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볼 수록 피콜로 더듬이와는 차원이 다른 귀여운 더듬이와

 

검은 눈동자가 상당히 매력적으로 느껴지는 캐릭터라고 생각해요~!!

 

 

 폼 클레멘티에프와 만화 원작 그루트와 맨티스...

 

원작에서는 타노스의 수하들이라고 해도 믿을 비주얼이네욬ㅋㅋㅋㅋㅋㅋㅋ

 


폼 클레멘티프(Pom Klementieff, 1986년 5월 3일 ~ )는 프랑스의 배우이다.

 

2013년 영화 《올드보이》에서 행복 역으로 잘 알려져 있다.

 

 2017년 공개될 예정인 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 2》에서 맨티스 역으로 출연할 예정이다.

 

 

클레멘티프는 1986년 5월 3일 퀘벡 시에서 한국인 어머니와

 

 프랑스 영사관에서 일하는 프랑스계 러시아인 아버지 사이에서 태어났다.

 

폼이라는 이름은 한국어의 봄과 호랑이를 의미하는 범에서 따온 것이다.

 

 클레멘티프는 아버지의 직업 덕에 캐나다에 1년 밖에 거주하지 못했으며,

 

일본, 코트디부아르 등 여러 곳에서 자라다가 프랑스에 정착하였다.

 


아버지는 클레멘티프가 5살이 되던 해에 암으로 사망하였으며,

 

어머니는 정신분열증으로 아이를 키울 수 없게 되었다.

 

이 때문에 클레멘티프는 삼촌과 이모 밑에서 자라게 되었다

 

. 클레멘티프에게는 오빠가 한 명 있었는데, 오빠는 그녀가 25살이 되던 해에 자살했다.

 

삼촌은 그녀가 18살이 되던 해 사망하였다.

 

클레멘티프는 삼촌의 사망 후, 직업을 구하려고 했지만 구하지 못했고,

 

프랑스에서 웨이트리스와 판매원으로 일했다.

 

 연기를 시작한 것은 19살이 되던 해에, 파리의 연기 학교인 쿠르 플로랑에 다녔다.

 

알고보면 참 기구한 사연을 가진 배우기도 하네요...

 

그래도 시련을 딛고 멋진 연기를 보여준 모습이 아름다웠습니다!

 

 

ㅋㅋㅋ 빵터진 장면 중 하나

 

You feel love~. No, sexual love, for her!

 

ㅋㅋㅋㅋ 스타로드 - 제이슨 퀼이 당황하는 모습이 상당히 재밌었습니다.

 

역싀나 믿음을 저버리지 않는 가오갤..!!

 

 

그 당사자 샐다나 누님

 

참 가모라도 보면 볼 수록 매력있는게,

 

왜 스타로드가 가모라에게 끌리는지 이해가 되더군요 ㅋㅋㅋㅋㅋ

 

2017/05/05 - 2017.5.3.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2 , 크리스 프랫의 근육은 적절

 

 

요건 '올드보이' 리메이크에서의 클레멘티에프 누님이군요

 

요염한거 보소....ㄷㄷㄷ

 

폼 클레멘티에프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pomin8r/

앞으로도 좋은 영화로 많이 접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