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기◀/음식점

먹방 물회..물회를 먹자! + 야식은 배달 족발

by KaNonx카논 2017. 7. 12.
반응형

 

먹방 물회..물회를 먹자! + 야식은 배달 족발

 

요즘 상당히 먹을 복이 터지는군요 상당히 살이 찔 것 같은 예감이 들지만,

 

언제나 그 예감은 맞지 않았지요... ㅠㅠ

 

아무튼! 오늘은 집에서 물회를 시켜 먹었습니다.

 

집 근처에 제주물회라는 맛집이 있긴합니다만,

 

그집 물회는 아니고! 다른 집 물횝니다 ㅋㅋㅋㅋㅋ

 

 

이야아... 뭔가 푸짐해 보이긴 하는군요

 

물회도 참 오랜만에 먹어보네요~ ^^*

 

아, 고추는 좀 빼고 먹을걸 그랬다... ㅠㅠ

 

 

밥하고 면도 따로 챙겨주는군요~!!

 

굳굳

 

물회 국물에 면을 말아먹는게 이렇게 맛날 줄 몰랐습니다 ^^*

 

조~ 금만 더 덜매웠다면 더 좋았을 텐데 말이지요~ ㅎㅎ

 

아무튼 만족 95퍼센트!

 

 

+야식으로는 족발을 먹었습니다.

 

그리고 족발엔 역시 쐬주 한 잔이지요 ㅋㅋㅋ 쏘콜 말아서 먹으니 술술 넘어갑디다.

 

햐.. 다음주 부터는 직무 교육 받으러 가는데, 잘 할 수 있겠지요?

 

걱정되지만, 밥심으로 힘내 보겠습니다!

 

화이팅!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