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기◀/음식점

동성로 아웃백outback 런치 세트를 흡입!

by KaNonx카논 2017. 7. 25.
반응형

 

동성로 아웃백outback 런치 세트를 흡입!

 

느앗! 오늘은 동성로 아웃백에서 런치를 먹을생각입니다!

 

물론 생각도 못했지만, 오랜만에 정말로 맛난걸 먹으러 간다고 하시 설렘 반 기쁨 반이었네요 ㅋㅋ

 

빕스도 안 간지 한 5년은 되었는데 말입니다.

 

오늘은, 런치 세트로 투움바 파스타와 치킨 왈할라 파스타를 시킬겁니다!

 

 

메인 메뉴가 나오기 전 부시맨 브레드!

 

이게 짱짱이죠 ㅠㅠ 따끈한 빵에다가 버터를 찍어먹으면 진짜 살살 녹습니다.

 

나중에 갈 때 두 어개 정도 챙겨 달라고 말하면 챙겨줘서 더 마음에 들어요

 

아, 버터 말고도 직원분에게 말씀드리면

 

블루베리 잼이나 초코 잼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홈메이드 수프와 에이드!

 

저는 딸기 에이드에 비프 칠리 스프를 선택했습니다 ㅎㅎ

 

칭구칭구는 망고 에이드에 양송이 스프였지요

 

둘 다 먹어보니 역시 양송이가 나았습니다 ㅠㅠ

 

 

드디어 치킨 왈할라 파스타 등장!

 

뭔가 아웃백의 메뉴 이름은 아프리카틱하네요 ㅎㅎ

 

음 치즈맛이 좀 강한 느낌에 면이 씹히는 맛이 있어서 나름대로 괜찮았습니다.

 

게다가 양도 많았구요 ㅎㅎ 닭고기 푸짐한건 덤!

 

 

칭구칭긔의 안심 투움바 파스타!

 

원래 고기가 미디움레어 ~ 미디움 정도로 구워져서 나온다고 합니다.

 

여긴 면에서도 고기맛이 간간히 묻어나오기두 하고

 

고기 위에 놀랍게도 가쓰오부시가 뿌려져 있어서 더 특이했습니다ㅎㅎ

 

아무튼, 생일쿠폰도 쓰고 통신사 제휴 할인도 받아서 상당히 싸게 먹은 아웃백 탐방이었습니다!

 

면을 이렇게 배불리 먹은 것도 참 오랜만이네요 ㅎㅎㅎ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