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피규어&가챠 소식

가챠가챠 메가리자몽X & 화염레오 뽑았다!

by KaNonx카논 2017. 7. 24.
반응형

 

가챠가챠 메가리자몽X & 화염레오 뽑았다!

 

정말 오랜만에 시내를 갔더니 교보 옆과 안에 갸차가챠가 수두룩하더군요!

 

마치 일본에 간 듯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ㅋㅋㅋㅋ

 

이브이 진화형 세트도 있었고

 

어드벤처 타임의 TS버전 가챠가챠도 있었고

 

정말 눈돌아 가긴 했지만 제가 뽑은건 바로 요것!

 

포켓몬스터 메가 진화형 가챠입니다.

 

상당히 크기도 있고, 집에 메가 거북왕도 있기에 이상해꽃이나 리자몽을 뽑고 싶어서 하나 질렀더니

 

뙇 하고 메가 리자몽X 가 나왔습니다.

 

그런데 거북왕하고 달리 제대로 안 서는군요 ㅠㅠ

 

 

그 이외에는 화염레오와 단칼빙이 있었는데, 두 번째 가챠에서는 화염레오 등장...

 

거의 꽝 느낌이라서 아쉽긴 했지만... 레오꼬가 귀여워서 패스!

 

 

이렇게 또 가챠가챠가 점점 늘어나는게 아닐까 살짜기 걱정도 되는 카논입니다.

 

그런데 모으고 있던 토끼 & 햄스터 가챠는 정발된게 아직 없더군요 ㅠㅠ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