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기◀/음식점

동대구역 맛집 맛깡패 야시장에서 낙지탕탕이에 쏘주 한 잔!

by KaNonx카논 2017. 8. 3.
반응형

 

동대구역 맛집 맛깡패 야시장에서 낙지탕탕이에 쏘주 한 잔!

 

오늘도 교육을 무사히 마친 카논입니다.

 

테크노파크 국장님과 수박을 먹으면서 간담회를 빙자한(?) 설명회를 하고 동대구역으로 긔긔~!

 

참고로 수박은 맛있었습니다!

 

 

여기는 동대구역 대구은행 맞은편 맛깡패 야시장!

 

원래 이름은 강한언니(?) 야시장이었다고 하더라구요

 

암튼! 치킨부터 회까지 정말 다양한 안주가 마련되어있습니다!

 

 

그런데 오늘은 치킨보다는 회가 땡깁니다!

 

그래서 광어회 + 낙지탕탕이 세트를 시켰습지요~ ㅎㅎ

 

 

시간대가 아직 이른지라 사람은 두 팀 밖에 없었습니다만.

 

한 시간도 안되어 모든 테이블이 다 차더라구요... 인기보소....

 

 

기본 상차림! 오이 + 쌈장 조합은 사랑입니다.

 

게다가 스위트콘~~~

 

보글보글 찌개도 참 맛있어서 소주가 홀짝홀짝 잘 넘어가드라구요 ㅋㅋ

 

 

드디어 나왔다! 낙지 탕탕탕탕이!! ㅋㅋㅋㅋ

 

치즈에다가 양파, 그리고 오이까지 듬뿍듬뿍이네요

 

김에다 싸서 참기름에 찍어먹으면 캬~ 이게 바로 천국이지요~~

 

 

그리고 제일 기대하고 있던 광어회에~

 

완전 굳맛 존맛이었습니다.

 

야들야들한 광어살에 간장 찍어먹고 쌈장 찍어먹고~

 

햐아.. 역시 회는 사랑입니다!

 

여기서 소주를 두 병 먹었었나 세 병 먹었었나...

 

 

그리고 자리를 바꾸어서 2차로 계란말이를 먹으러 갔습죠~

 

친구의 아는 형이 참가해서 셋이서 ..소주를 5병 마셨던가... 가물가물하네요 ㅋㅋㅋㅋ

 

하하.. 소꿉친구들이랑 먹고 처음으로 부어라 마셔라 한 날이었습니다.

 

그런데 소맥을 안 말아서인지 숙취는 거의 없었던게 신기신기! ㅋㅋ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