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기◀

신세계 백화점, 영덕 게딱지 장을 먹어보았다! feat.게살

by KaNonx카논 2017. 8. 12.
반응형

 

신세계 백화점, 영덕 게딱지 장을 먹어보았다! feat.게살

 

요즘 sns 에서 gs25의 게딱지 장이 상당히 핫핫하더라지요~!

 

저도 한 번 먹어보려고 gs25에 가니 돌아오는 대답은

 

하루 지점마다 5개 밖에 안 들어온다고 하는 말 뿐....ㅠㅠ

 

그래서 안타깝게 빈 손으로 돌아왔던 적이 있습죠

 

그런데 신세계 백화점에는 뙇!! 하고

 

영덕 게딱지 장 통조림이 있더라구요!! 굳굳

 

 

원래 게살 통조림이 6천원~

 

게딱지 장이 8천원인데

 

이벤트로 3개 묶음으로 만 칠천원에 샀습니다.

 

저야 괜찮지만 부모님께 맛보여 드리고 싶었거든요 ㅋㅋㅋ

 

시식을 해봤는데 역시 겁나 맛있어서 밥비벼먹고 하면 딱일 것 같았습니다.

 

 

그래서 집에 와서 곧바로 시식!

 

친절하게도 플라스틱 스푼도 동봉되어 있더군요

 

게딱지장 하나에 90g / 게딱지 함량 92%라니... 이러니 비쌀 만도 하지....

 

따끈한 밥에다가 게딱지 장 넣고 참기름 넣고 파래김 넣고 비비비비비먹으니 완전 존맛!!

 

비록 아버님은 비리다고 안 드셨지만... ㅠㅠㅠ

 

어쨌던 저는 배 터지게 먹었네요 ㅋㅋ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