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기◀

동대구역 술집, 동경 야시장에서 치즈볼 뚝딱!

by KaNonx카논 2017. 8. 16.
반응형

 

동대구역 술집, 동경 야시장에서 치즈볼 뚝딱!

 

불금에는 역시 쏘주 한 잔 딱! 아닙니까? ㅋㅋ

 

마침 동대구역 주변에는 상당히 유명한 맛집도 술집도 산재해 있다고 하니까

 

이번에는 교육을 마치고 동경 야시장이라는 술집을 가 보았습니다.

 

가격도 싸고 메뉴도 많고,

 

아 그러고보니 비슷한 곳을 포항에서도 가본적이 있는 것 같네요

 

2017/03/04 - 2017.2.4. 포항 북부해수욕장을 다녀오다.(feat. 겨울바다)

 

와아~ 메뉴도 많고 사케도 다양하고

 

정말 눈이 돌아가는군요~!!

 

음음, 그럼 우선 연어 사시미와

 

저녁을 안 먹었으니 규동을 함께 먹도록 하겠습니다.

 

물론 소주 한 병은 당연히 따라오는거지요~

 

 

연어 사시미 등장!!

 

연어는 사랑입니다 여러분 연어를 드세요

 

하아, 차갑고 부들운 연어살에다가 양파를 말아서

 

소스에다가 푹 찍어먹으면..

 

천국이 따로 없습니다.

 

얼른 연어 무한리필 집에라도 가고 싶네요 ㅠㅠ

 

 

그리고 만족할 만한 양의 규동!

 

역시 일본의 규동과는 다른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규동이었습니다.

 

살짝 매콤한게 ... 음.. 저한텐 좀 덜 매웠다면 좋았을걸 하는 생각이 들었네요.

 

 

배도 채우고 다음은 술안주로

 

마늘 버터 골뱅이 긔긔~

 

정말 맛이 없을 수 없는 조합이죠~

 

마늘 맛에다가 버터 향을 입히고 거기다 양파의 달달한 맛에

 

치즈까지 있다니!!

 

최고 최고~

 

 

솔직히 술이 안 받는 날이라 조금 안타깝긴 했습니다 ㅠㅠ

 

그리고 마지막 안주 치즈볼 까지!

 

으아니.. 하아 저 튀김을 깨물면 낭낭한~ 치즈가 줄줄새는게 너무나 감동적이었습니다 ㅠㅠ

 

게다가 여기도 양파의 향연이..

 

동경야시장, 여긴 하룻밤에 양파를 대체 몇통이나 쓰는건가.. ㅋㅋㅋㅋㅋ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