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한 일상

티스토리 ~ 2017년의 연말정산, 카논의 Monochrome:)

by KaNonx카논 2018. 1. 7.
반응형

 

티스토리 ~ 2017년의 연말정산 카논의 Monochrome:)

 

안녕 2017년, 그리고 어서와 2018년!

 

벌써 2018년이 온지 일주일이 지났습니다.

 

조금 늦은 감이 있지만, 2017년도의 티스토리 블로그 연말정산에 들어가볼까 합니다!

 

http://www.tistory.com/thankyou/2017/tistory/758892

 

여기에서 칭찬해 주시면 티스토리 명함을 준다고 하네요, 받고싶다 명함! ㅠㅠㅠㅠ

 

아무튼 벌써 티스토리를 시작한지 6년이나 지났네요,

 

100만+방문자


상위3%댓글부자


상위5%공감부자


상위1%부지러너


800+포스팅


게임


6년차블로그

 

총 7가지 뱃지를 얻었습니다!

 

부지러너 뱃지가 상당히 뿌듯하네요^^

 

 

 

어유, 작년에는 워홀한다고 매일매일 적은 것 같은데

 

올해는 104개의 글이나 더 적었네요 특히 2월에...

 

하긴 2월에는 인턴을 한다고 했지만, 아무 일도 안 시키셔서 주구장창 블로그질만 했더랬지요.. ㅋㅋ

 

그리고 눈에 띄게 3월과 연말의 포스팅이 줄에든게 보입니다 ㅠㅠ

 

 

음, 요건 제가 자주 쓴 태그와는 다른거군요

 

게시글에 자주 언급된 단어일까요?

 

역시나 일본 가챠 브금 게임 정도가 크게 나왔군요 ㅋㅋㅋ

 

아싸인데 친구는 왜 저렇게 크게 나왔지??

 

 

17년 한해 작성한 글의 테마입니다.

 

서보와 페그오, 혹은 다른 모바일 게임이 캐리해서 191개

 

낡은 오르골 게시글로 음악이 148개

 

스타 소개글로 95개 등등 17년에도 상당히 고생(?)하며 글을 작성했었네요 ㅋㅋㅋ

 

우와아.. 작년보다 이렇게 많이 방문자 수가 늘어나다니 상당히 감명받았습니다 ㅠㅠㅠ

 

2백만을 달성하고 곧 3백만을 달성하는 카논의 모노크롬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제일 인기가 좋았던 게시글은 역시 연초의 포켓몬 고 관련 글이었습니다.

 

이거 일본 야후에서 퍼왔던 글인데

 

3만명이나 이 글을 볼 줄이야....ㄷㄷ

 

 

 

저스틴이 싫다고는 해도 상당히 검색을 많이 하신 저스틴 비버 콘서트 소동 관련글

 

그리고 일본 가수 각트의 복근 공개글,

 

아마자라시 원곡, 나카시마 미카의 '내가 죽으려고 생각한 것은'

 

에이즈 검사 키트 오라 퀵에 대한 게시글,

 

마지막으로 지금은 없는 샤오미 미지아 전동 킥보드에 관한 글이 탑 6에 올랐네요!

 

 

그 중 공감이 가장 많았던 글은 나카시마 미카의 '내가 죽으려고 생각 한 것은' 이었습니다.

 

야, 참 가사가 상당히 마음을 울게했지요

 

저도 아마자라시 원곡과 같이 지금도 자주 듣고 있습니다.

 

 

히야... 천 백 사십 구번의 공감이라니...

 

티끌모아 태산이라더니 여러분의 공감 하나하나를 모아서 이렇게 많은 사랑을 모을 수 있었습니다.

 

너무 마음이 따스해지네요 ㅠㅠㅠ

 

 

ㅋㅋㅋ 그리고 6년 블로그 사상 가장 많은 댓글을 받은 그랑프리 스토리2 친구 모집글

 

친구 한 명 추가 할 때마다 유료 돌을 10개씩 줘서 친구 등록이 상당히 중요한 게임이지요!

 

점점 늘어나더니 57명이나 댓글을 달아주셨습니다 ㅠㅠ

 

 

그 다음으로는 페그오 연청 획득 글,

 

서보 시엘 획득 글,

 

워킹홀리데이 종료글이 순위에 올랐습니다.

 

정말 많은 분들이 댓글 달기 불편한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열심히 댓글을 달아주셔서

 

지금의 블로그가 될 수 있었습니다.

 

정말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제 일상이야기와 헛소리는 계속됩니다.

 

부디 지켜봐 주세요!

 

2018년, 모두모두 행복하고 따스한 새해가 되길 바랍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