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기◀/음식점

농심, 매콤달콤 양넘치킨 컵라면 먹어보았다..!

by KaNonx카논 2018. 5. 13.
반응형

 

농심, 매콤달콤 양넘치킨 컵라면 먹어보았다..!

 

마트 순회 중에 우연히 보게된 컵라면

 

신상인 것 같은데 어쩐지 새로운 도전이 될 것 만 같은 느낌이 풀풀 풍기기에

 

조금 사는 것을 망설였으나, 치킨에 과연 실패가 있을까 하는 안일한 생각에 사버리고 말았습니다.

 

 

만드는 방법은 비빔면과 동일합니다.

 

뜨거운 물 넣어서 면 불리고, 물 버리고

 

매콤한 비빔소스를 뿌리고 고소한 후첨 토핑을 뿌리면 끝.. 같은데

 

잉..? 뭔가 양념 치킨 건데기라도 들어있을 줄 알았는데 그건 아니군요

 

 

몇번을 둘러봐도 그냥 야채 건더기와 하이얀 속살의 면 뿐...

 

들춰본 장막 아래의 미래는 어둡기만 하군요..ㅠㅠㅠ

 

 

무사히 면 불리고, 양념을 비벼주고

 

후첨 토핑을 뿌린 후의 모습입니다 ㅋㅋㅋ

 

음... 땅콩이 들어있을 줄은 생각도 몬했네요

 

그나저나 이거 진짜 양념치킨 소스에다가 라면을 버무린 맛입니다.

 

살짝 매운 양념소스요..!  

 

음.... 양념치킨 맛은 나는데, 내가 알던 치킨의 식감이 나지 않아서 쵸오큼 먹는데 어색어색 했습니다.

 

제 별점은요... 3점 드립니다.

 

 

그냥 돈 더 모아서 치킨 사 먹는걸로... ㅠㅠ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