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한 일상

2012.12.22. 겨울에 나온 첫 휴가의 카논입니다.~!

by KaNonx카논 2012. 12. 22.
반응형

 

 

 

모두 안녕하세요~!!!

 

첫 휴가를 나오긴했는데 뭐 부터 해야 할 지 몰라 갈팡길팡 하고있는 카논입니다.

 

 

이런이런 일단 미니홈피 돌보기랑 블로깅, 그리고 페북은 해놓으려고 합니다.. ㅎㅎ

연일 바닥으로 떨어지고 있는 방문수... 햐아.. 막을수가 없네요 ㅋㅋㅋ

 

그런고로(?).. 살짝 리뷰나 해 보려고 합니다. 아니 진짜 살짝이요 ~!

 

 

- 슈타인즈 게이트 ~ 원환연쇄의 우로보로스 - 

 

이예 이런 특대 볼륨은 처음입니다.. 이코노클라스트 이후론 처음일걸요 ??? 

 

보통 라노벨이 - 라면 슈타게 2권은 --- 였습죠 .. 

 

'타임머신' 이라는 소재하고 여러가지 이과틱(?)한 내용에 조금 어질어질 하긴 했습니다만. 

'호오인 쿄마 ~ 오카베 린타로'의 중2병은 마음에 들었습니다..!! ㅋㅋㅋ

 

그런데 비주얼적으로만 보면 중2병은 안어울린다고 생각합니다만.. 개인적으로..

어쨌든 츤츤츤데레 '마키세 크리스' 양과 머~~엉한 '시이나 마유리'

 무표정에 메일 중독자 '키류 모에카' 등 의외로 매력적인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작품이었습니다. ~!

 

 

 

 

그림은 그대로 열심히 ~! 그리고있었습니다...

 

근데 컴퓨터 포맷하는 바람에 스캐너가 또 안되네요.. .ㅠㅠㅠㅠ 왜이래..!!!

 

동생양은 편지써달라고 하니 돈을 요구하고... 허헣

 

..그래도 집이 최고라는 건 변함 없네요 ~~!!!

 

카논 여기서 잡담 잠시 접고 나중에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ㅎㅅㅎ

 

Image by.pixiv -32107745

-32189435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