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한 일상

2013.3.31. 3월도 이제 마지막이네요..

by KaNonx카논 2013. 3. 31.
반응형

 

 

되세요! 좋은 4월 1일~!!!!

 

..큼 다행입니다. 생일날에는 즐겁고 따스한 집에서 지낼수 있게되어서요 .. ㅎㅎ

 

각설하고 ..

 

안녕하세요~ 다시 오랜만에 돌아왔습니다.

와아..투데이가 점점 바닥을향해 추락中이군요.. 썸머워즈에 나오는 그 위성처럼..ㄷㄷ

 

안그래도 오랜만에 밤을 새가며 타블렛을 잡았더니 .. 아직 빈사상태까지 가지는 않았더군요, 손이

그렇게 대충대충 끄적인 제 생일을 자축하는 축전(?) 입니다. //

 

....

4월 1일 생들은 참 슬프죠.. 당일날 '오늘 나 생일임' 하면 그냥 까이거나 생일빵이란답시고

옥수수 알갱이들을 수두룩히 털리는 경우가 많으니까요...ㄷㄷㄷ ㅋㅋㅋㅋ

 

 

 

 

 

봄이군요.. 제가 없는 대학 캠퍼스에도 벌써 저렇게 벚꽃이 만개했더군요..

햐아아.. 함께 간 대학 친구와 감탄사를 연발하면서도 마음속 한구석엔 쓸쓸함이...

...거기다 여기도 저기도 다 커플... 여기는 남자 둘..

아.. 잠시 눈물좀 닦고...

 

 

 

그보다 동생님이 쓰시던 유물 스마트폰을 하나 얻었습니다.

갤럭시 에이스..? 라던가

카카오톡으로 저만의 계정을 만들었을땐 감동의 쓰나미가..///

 

아.. 여기가 그 말로만듣던 신세계구나.. ㅋㅋㅋㅋㅋ

 

페북도하고 나메코도 뽑고 역시 스마트폰은 좋은것같습니다..ㅎㅎ

 

 구루타민 - Glow

 

 

여러가지로 고생도 많고 낙도 많은 카논이었습니다.

마침 좋은 타이밍에 친구가 휴가를 나와서 잠시 나갔다가 와야겠네요 ㅎㅎ

 

다음에 다시 돌아올 때까지 위 그림처럼 노가다 열심히
뛰면서 만날 날을 기대하고있겠습니다.

 

안녕히계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