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한 일상

2013.2.11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오~!!

by KaNonx카논 2013. 2. 11.
반응형

 

 

새해 복 많이 많이 받으세요 ~! !!  카논입니다 .

..이번에도 별 볼일 없는 잡담글만 투척하고 날아 가야 할 것 같아 죄송스럽기만 합니다...

물론 투데이에도 말이지요..

 

한달 여만의 블로깅이라 그런지 새삼 너무 그립네요 ㅋㅋ

 

예전처럼 느-긋하게 헛소리와 음악을 적을 시간이 있었으면 좋겠지만..

시간이 타자 치는 저마저 전투적으로 만드네요.. ㅠㅠ

 

 

 

 

군에서도 열심히(?) 낙서중입니다.

고맙게도 친구가 택배로 미니 스케치북 & 과자 & 핸드크림을 보내주더군요.. ㅠ 폭풍감동

인생 헛산게 아니구나하고 급 느꼈습니다.ㅋㅋ

 

 

이번엔 브금이라도 추가 해 볼까 합니다~.

영원불꽃(永遠花火)

곡이고 가사고 참 좋아요 눈물 찔끔하게 만든 곡입지요 ㅎㅎ

 

눈이 보이지 않아서 오히려 더 불꽃은 아름다운건지도 모르죠 ㅋㅋ

헛소리였습니다.

 

2013년 찾아주신 모든 분들 좋은일만 가득하길 바랍니다^^* 

 

 슈-즈 ~영원불꽃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