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한 일상

2013.4.27 으아.. 블로그가....

by KaNonx카논 2013. 4. 27.
반응형

 

우와.. 블로그 주인장 카논입니다...

약 한달 안되서 만이네요 ..ㅎㅎ

... 그런데.. 무슨 희한한 댓글이 이렇게 많이...ㄷㄷ 충격입니다.

 

아무리 헛소리 블로그라곤 하지만... 여기서 헛소리를 할 수 있는 건 저 뿐임///!!!!

 

그.. 망언이었습니다..

 

 

그럭저럭 잘 살고있습니다.

아.. 하지만 애니를 못본다는건 너무 아쉬워요오... 어쩔수 없는거겠지만

큐티클 탐정 이나바도 놓치고

 

곧 시작할(혹은 이미 한) 초전자포s 나 아자젤씨z 나 냐루코양w

(...2기 제목들이 다들 왜이래..?)

을 다 못본다는건 아쉽습니다...ㅜㅜ

 

 

 

마오유우 마왕용사를 보고있습니다. 물론소설로말이지요 ^^*

 

대화 대화 대화로만 구성되어있는데다가 경제적으로 세계를 구한다는 마왕과 용사이야기..

 

이것도 저것도 색달라서 열심히 읽고있습니다.

 

..여전히 대차대조표라던가 손익계산서라던가 전문(?) 용어가 나오면 머리를 싸맵니다만.. ㅎㅎ

 

벌써 한권만 더 나오면 완결이라는게 아쉬울 따름입니다.ㅇㅇ

 

 

 

이제 일년도 안남았습니다.

옆동네 하늘이네 주인장은 더 안남았더군요.. ㅋㅋㅋ

 

얼렁얼렁 전역해서 놀고싶은 마음뿐입니다.

열심히 그림수련도 하구요 ㅋㅋㅋ

 

 

 

 

 

하아아.. 어찌되었건 다시 시작된 1초의 즐거움

후회없이 불싸지르고 다시 돌아가겠습니다.

 

건강하세요 ~!!

 

rain stops,good-bye feat.EVO+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