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한 일상/짧은 이야기

구갤의 움짤을 모아보았습니다 두번째

by KaNonx카논 2015. 1. 4.
반응형
구갤의 움짤 모음입니다
처음은 축생들의 심쿵움짤!
























-

으아아아아아 다메욬ㅋㅋㅋㅋ
신기









자베르 모음ㅋㅋ
흥하는구나 자베르

자베르의 뒤를 잇는 소녀ㅋㅋ

만약. 마이클 베이가 겨울왕국을 만들었다면
앜 안나가 남아나질않넼ㅋ

악의근원 퀸 엘사


wtf....

잘가. xx

정리 실패함류 갑

버릇없는 빌보ㅋㅋㅋ
매일 중지세우고


아조그, 기술이 참 좋아지긴했군요
타우리엘 누님♡ㅎ




보고있으면 빠져드는 그런 짤.

요한슨 누님///


로키찡.. 요즘엔 크리스보다 히들스턴이 더 좋아요
나이들어서 그런가ㅋㅋㅋ

아저씨 패션이지만 다니엘도 ///

다리짧음을 비웃는 킬리
호빗에서 아주 화보를 찍더구만ㅎㅎ

공익광고같지만 공익광고가 아닌 gif

잠깐... 뭔가 잘못됐엌

사요나라

뭐래;;;;;;;;;

하느님과 춤을
지옥가겠닼ㅋㅋㅋㅋㅋ

열정적인 움직임.


아 잠깐 기다려요 그만해

누군가를 깨우는방법
개인적으로 분무기 사용 꿀잼

열정적인 움직임 2

심쿵 꼬집ㅋㅋㅋ

아직 신에게는 많은 움짤이 남아있습니다.
벗, 방문자 수에는 영향이 없겠네요ㅠ

그래도 앞으로도 계속 올려보도록하지요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