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한 일상/짧은 이야기

구갤의 움짤을 모아보았다 세번째!

by KaNonx카논 2015. 1. 17.
반응형
첫번째는 역시나 축생들의 심쿵 움짤!

-심쿵 주의-







아가냥들은 사랑입니다♡

-너무 추워요. 따뜻하게 해주면 안돼요?
-물론이지!!

야이 나쁜놈아..

아이들을 데리고 밖에 나가면 힘든 이유

달달-///

여긴 못 지나간다!

-멀티패스

-썅x!

ㅋㅋㅋㅋㅋ간달픜ㅋㅋㅋ

파ㅋ괴ㅋ왕ㅋㅋ

윈드밀 1랭크 달성!
마스터 돋네

청년막 개통당한 배트맨
개 아프겠다..

어씨 잠깐만
입맛떨어져..;

뻐큐머겅!! 계속 머겅!!!!!!




여전히 매력적인 데드풀!
안티히어로 중 갑은 데드풀이요
빌런 중 갑은 베놈이니♡

피카피카피카피카-

오오오오------

우와아앙!!!!!

질소의 위엄

클라나드를 뛰어넘는 호머의 연기력

두근두근잼..

주머니 놔두고 굳이 뱃살에ㅋㅋㅋ


마지막은 위꼴주의 음식짤!











흐아아 존맛이겠다..ㅡㅠ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