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논의 게임 근황 : )/서몬즈 보드

서몬즈 보드Summons Board 단 가챠! 결과는? & 근황

by KaNonx카논 2015. 5. 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다시 돌아온 카논입니다.

 

제 서몬즈 보드 초기시절 시작했던 헤라클레스 미션이 다시 돌아오고

 

엄두도 못냈던 헤라클레스를 파밍 및 스킬 업 몇번 했네요

 

그리고 특이하게도 미션 시작할대 왼쪽에 유닛이 배치되었다는 것도 신선하구요

 

어라 약하네 하고 방심했다가 발악기 얻어맞고 세번정도 골로 가긴했습니다만... ㅠ

 

 

분명히 강해진 것 같은 느낌이긴 하지만 여전히 고 스테미너 미션에서는 발컨으로 사ㅋ망 하는 일이 속출하고 있습니다.

 

마지막 결정타를 아리사의 공업에 의존하니 아리사가 효녀로군요..!

 

근데 솔직히 색깔이 다른 이로치는 왜 나오는지 모르겠습니다.

 

 

창염의 신화 유닛 7성 개방으로 가챠 이벤트를 진행했었더랬지요!

 

솔직히 저는 창염의 신화 유닛보다는 앨리스라던가 야토가미를 저격했습니다만

 

빛 속성 미스라가 나오네요. 중복인 아무르타트가 안나와서 다행입니다.

그보다 난 아나히타가 갖고싶었는데..!!! ㅜㅜㅜ

 

아마 창염의 신화 유닛들이 조로아스터교의 신들이었던가..

 

 

어쨌던 진화시켜놓습니다. 99레벨까지 어떻게 키울지 막막하기만 하군요..

 

하지만 이로써 7성(진화가능) 유닛이 5마리!

 

 

창희현현 사츠키! 를 대비해서 두르가 던전이 열렸습니다.

 

공식적 소식으로도 사츠키는 겁나 어려운 던전이에요!1 하는 소리가 있어서 쫄보는 가만히 헤라클레스나 돌았습니다만

 

두르가가 사츠키의 반격을 무효화시켜서 꽤나 중요한 역할을 맡았다고들 하더라구요.. ㅋㅋㅋㅋ

 

 

참 두르가고 사츠키고 이것들을 맥스 스작 하시는 분들은 도대체 얼마나 굇수분들이시길래.. ㅠㅠ

 

무과금러는 마냥 울기만합니다.

 

 

중간에 서몬즈 맨즈 컬렉션 가챠이벤트 마음에 드는 유닛도 없고 신 유닛이 나욌을때 질러보려

 

일부러 광결정은 쟁여둡니다.

 

 

그래서! 이번에 새로 시작된 그리스신화 신 유닛 가챠이벤트!

 

이런걸 기다리고있었습니다!!!

 

솔직히 아폴론 / 아르테미스 빼곤 그다지 좋은지는 잘;;;;

 

아르테미스는 관통 레벨2라 적 2체를 뚫고 지나가는 공격과 최강의 브레스 화력을 지녔다니 엄청 갖고는 싶었습니다.

 

그래서 총 네번 질렀습니다^^*

 

 

 

..아니 저놈의 정령사는 나오랄때 안기어나오고 왜 스작 기간도 다 지난 이때 기어나와서...!!!!!! ㅠㅠㅠㅠ

 

밸팟 공업 요원 헬 줌마와 사성수 기린 .. 나머지 하나는 울분이 터져서 찍지도 않은 옐로우나이트가 나왔습니다..

 

그래요.. 이정도면 평타라고 칩시다ㅜㅜ  내 운은 아리사 / 에일뷰라 뽑은 시점에서 끝난거여.. ㅋㅋㅋㅋ

 

 

 쉐이드.. 내가 멋있어서 함 봐준다..ㅠㅠㅠ

 

스킬 턴수가 짧아서 나름 활약 해줄 것 같기도 한데.. 역시 언제 99까지 육성할까요..ㅠㅠ

 

 

 

란바토 자체 완결 결산입니다!

 

이번엔 UL+까지 올라왔습니다!!! 뭔가 란바토 티켓이 저번보다는 많이 남는듯한 느낌이 들어서..

 

약간 얀데레 느낌의 프란시와 엠프사

 

 

란바토 유닛을 진화시키는것은 처음이네요^^*

 

근데 미안하다.. 주인을 잘못 만나서 쓰이지는 않고 창고행 일 것 같다 너도.. ㅋㅋ

 

하지만 이쁘긴합니다

 

 

여가서부터는 자잘하게 진화 및 파밍 소식입니다!

 

바로 앞의 토벌 몬스터 브로키오돈을 진화시켰습니다. 임시로 황룡팟에 넣어봤지만 그다지 무쓸모..

 

케로로의 사부로도 진화시켰습니다.

 

2턴간 스킬불가, 하지만 턴도 길고.. 차라리 메르크의 알시온을 쓰는게 낫네요

 

 

7성 천명의 아무르타트 진화! 

 

역시 대성공률 3배의 지금 시기를 이용하는게 정답이었네요 ㅜㅜ

 

하아 장발인데 멋진 캐릭터는 처음인데.. 일러스트도 짱짱맨!

 

에일뷰라 레벨 맥스 및 소울작 중입니다. 저거 언제 소울 다 채우나..ㅋㅋㅋㅋ

 

 

심해 유닛 두마리입니다.

 

스작이고 뭐고 없습니다^^* 그냥 관상용!

 

저런 동물을 어항에 키운다면 이쁘긴 할텐데 말이지요..^^*

 

 

 

이래저래 점점 몬스터 칸도 충실하게 만들고 있는 카논입니다.

 

요즘 우르스 라그나 던전이 다시 열려서 한번 스작 해볼까 하고 생각만 하고 있습니다ㅋㅋ

다음에 좀 더 좋은 소식으로 돌아오겠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