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서 리뷰/만화책

2011.6.10. 아이카와? 카이? '도로헤도로' 14권 리뷰

by KaNonx카논 2011. 6. 10.
반응형


                                              도로헤도로 Dorohedoro 14 - 10점
하야시다 규 지음, 서현아 옮김/시공사

- 어디까지나 블랙한 판타지 '도로헤도로' 14권 입니다//
이번엔 무엇보다도 보스님 용안이 많이 나와서 행복한 편이었...쿨럭..

십자눈 일당에게 저택을 빼앗기고 지하에 숨어들어가게 된 엔 패밀리는 엔의 조각난 시신을 복원한다. 한 편 악마서를 손에 넣고 무사 탈주한 니카이도는 자신의 내면의 공포를 이겨내며 악마의 뿔이 돋아나는 동시에 자신의 마법을 완벽히 다룰 수 있게 된다.
이어 십자눈의 마법사 사냥이 시작되고, 참극과 살육의 속에서 십자눈 보스의 수수께끼에 싸인 모습이 드러난다.



'처음부터 존재하지 않는다. 아무도 아니다. 만약 내가 존재하는 이유가 있다면..'


- 와아.. 이렇게 첫장면부터 피가 난무하는 .. 아이카와는 자신안에 존재하는 또 다른 누군가에게 깊은 증오를 갖고 자해합니다.. 그렇게도 죽고 싶어하지만 그래도 아이카와는 죽지 못하지만요.. 

 
- 우리의 보스님~!  아무리 목츠키의 시신 옮기고 있다고 하더라도 용안의 빛은 잃지 않습니다!!
마법사 세계에서 아내인 하루의 도움으로 계속 진실을 쫒는 카스카베 박사.. 얼핏 정상인으로 보여도 카스카베 박사조차 사이코 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15권에 나오겠지만요.. 

 

- 엔의 저택에서 리스를 양도(?)받아 온 니카이도..  그녀는 리스를 죽인것이 카이만이라고 확신합니다만.. 역시 이유까지는 모르는군요..  그나저나 리스 뭔가 부루퉁한 모습이 귀여..ㅂ 어쨌든 모든 것을 해결하기 위해 마법을 단련하는데에 신경을 집중.

 

- 집중해서 손에 넣은 악마 뿔 속성.. 이 아니라!! 니카이도는 자신 안의 공포와 싸워 이김으로 마법을 마스터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ㅊㅊ 랄까 그녀의 시간을 다루는 마법의 연기는 팔의 연기관을 따라 폭발적인 연기량을 발생시켜 버리는데요.. 이로써 문무(?)에 능한 히로인 탄생이군요..


- 하지만 마치 폭발과도 같은 마법연기량을 그냥 지나칠 보스님이 아닙니다... 니카이도의 마법을 자신의 것으로 만들려고 하는 흑심이 눈에 보입니다만... 뭘까요 이런 위험한 컷에서 보스님 얼굴 보고 감탄하는 나는?


-'Magic Of Time' Ver.니카이도.. ? 쿨럭 저도 중2병 돋네요.. 어쨌든 마법을 완전히 마스터하고 큐브의 최종형태가 니카이도의 눈 앞에..


- 과거로 돌아간 그녀는 야쿠모를 구해냅니다.  하지만 그녀의 마법에 횟수제한이 있다는 것은 씁쓸하네요.. 하긴 그만큼 강대한 마법이니 그렇겠지만.


- 도쿠가는 보스님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낸 나츠키의 안부를 걱정하지만.. 그의 걱정과는 상관없이 어딘가에서 울리는 나츠키의 전화 벨소리.. .. .. 하지만 미처 확인 해 볼 새도 없이 십자눈의 보스는 방대한 마법연기를 발생시킨 마법사를 찾기위해 마법사 사냥을 시작합니다.


- 드디어 레스토랑 탄바도 십자눈의 타깃이 되죠.. 보스님의 저 악의 가득한 웃음은 .. ..


- 우리의 보스님을 상대로 의외로 잘 싸운 후쿠야마. 그리고 탄바 사장과 키리온의 역습으로 얼굴이 떨어져 나간 보스의 머리가 있던 자리에서 형언 할 수 없는 무언가 들이 뻗어 나옵니다.  음.. 그러니까 얼굴..인가요..여섯..개의? 


- 위의 난장판이 전부 소멸되고 남은 하나의 마스크를 쓴 머리.. 바로 아이카와였습니다.
그저 괴물이라고 인식해 버린 후쿠야마는 용서 없이 마법을 쏘아올리지만, 그 마술로 인해 아이카와가 마지막이라 여긴 순간 후쿠야마는 어렴풋이 목소리의 주인을 기억하고, 보스덕인 도쿠가는 미트파이가 되어가는 보스를 보고 그저 망연자실..


- 모든 것을 다 놓아버린 사람의 가는 길은 아름답다고 했나요.. 이걸로 아이카와는 죽음을 맞이 할 수.. 있을 것 같진 않습니다만 아직까지 아이카와의 앞길은 진흙구정물입니다.
으음으음..  뭐랄까 니카이도와 함께 헝그리 버그에서 일하는 해피엔드까진 바라진 않지만..
저로써는 도저히 결말을 예상 할 수 없네요..

- '도로헤도로' 14권은 이걸로 끝입니다. 이번 6월달에 15권이 ..그러니까 곧 발매 될 것같은데요.. 10년동안 연재한 걸 다 따라잡은 지금, 그렇다면 16권은 언제 발매 될까요.. 부탁이니 제발 빠른 시일 내에 발매 되었으면 하네요.. .. ..모두 같은 마음이라고 생각하지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