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논의 게임 근황 : )/메르크 스토리아

메르크 스토리아メルクストーリア 사냥꾼 이벤트 스타트!

by KaNonx카논 2015. 7. 5.
반응형

 

 

메르크 스토리아メルクストーリア 사냥꾼 이벤트 스타트!

 

요즘 들어서 메르크 소식이 너무 뜸했군요.. ㅠ

 

서몬즈와 새로운 게임들에 빠져서 요일던전에만 빠져있는 나날이었습니다.

 

새 이벤트, '신생 사냥꾼과 고려(孤旅, 외로운 나그네)의 현상금 사냥꾼'이벤트 소식전,

전해야할 소식이 있습니다.

 

최초로 열린 레이드 소식입지요!

 

'폭주 몬스터 그란라그나'

 

 

레이드 기간 중, 던전을 클리어하면 이런 표시와 함께 폭주 몬스터가 출현하며

 

레이드 창으로 이동하게 됩니다!

 

 

레이드란 이번 메르크 스토리아에 새로 도입된 시스템으로 1년넘은 올드비 입장에서는 꽤나 흥미로웠는데요

 

폭주몬스터 그란라그나의 일정레벨 이상, 혹은 일정 데미지 이상줘서 pt를 벌면 레터 피스라는 아이템으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물론 3, 4, 5성으로 나누어진 레터 피스는 3조각을 모아 각각 3, 4, 5 성유닛과 교환이 가능합죠

 

솔직히 이로써 저도 신 4성, 혹은 5성 영입을 할 수 있겠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만,

 

어째설까요.. 개인적으로 그란라그나는 25레벨정도 밖에 토벌하지 못했습니다...ㄷㄷㄷ

 

 

데미지도 데미지지만, 룸에서 도움을 요청해서 참여한 레이드에서는 45레벨 이상이 되니

 

토벌이 쉽지가 않았습니다.

 

2분안에 그란라그나를 잡자니 충분한 sp로 시드 폭격을 해도 딱 도트hp만을 남기고 레이드를 실패하는 경우도 있었습니다..;;

 

전력 부족이 피부로 느껴지는군요ㅠㅠ

 

 

아무튼 좋은게 좋은거라고(?)

 

그란라그나의 보스시드 하나를 얻은것으로 이번 레이드는 만족하려합니다....ㅠ

-

 

 

잠깐 열렸었던 다이야 한정 4성 페스티벌 죠르죠입니다.

 

아저씨 주제에 윙크하지마...쏠려

 

이 아저씨는 초반 스토리에서 많이 보던 얼굴이군요

 

 

기대는 안 했지만, 게임 내에서의 비주얼은 꽤나 화려합니다.

 

대체 뭘 휘두르는거야 아저씨?!

 

-

 

그럼 이제부터 본격적으로 시작된 '신생 사냥꾼과 고려(孤旅, 외로운 나그네)의 현상금 사냥꾼'이벤트 리뷰를 시작합니다.

 

 

 

등장 유닛은 5성 프라비아

 

 

4성 가르디

 

 

3성 아스타

 

 

2성 카리나 입니다.

 

 

 

음.. 저번 이벤트에 비하면 유닛들의 면면은 수수하군요 ㅋㅋㅋㅋ

서부 나라가 배경이라 그런가..

 

 

 

이번 7월 신 유닛 가챠 중 유난히 눈에 띄는 후푸루루...!!

 

억...ㅋㅋㅋㅋㅋ 정말로 귀엽습니다... ㅠㅠㅠ

 

암속성의 궁수인데 확률을 보면 ★★★★ : 5.58 %... 다이야 21개를 여기다가 쏟아부어도 괜찮을까..

 

그러고 보니 이번 5성인 프라비아 또한 화속성의 거너라 파티에 끼워 넣고 싶은 욕심이 생기네요

 

확률은 ★★★★★ : 1.25 %... ㅋㅋㅋㅋ

 

 

보스시드인 전기 켄타로스, 카우볼터스 시드와 함께 다시 메르크의 사냥꾼 소식 후반으로 돌아오도록합죠

 

-

 

 

마지막 소식!

 

Lv50 이상 ★ 3 루스티가 파티에 들어있는 상태에서 멧조도라니카 출현 퀘스트를 클리어 : 일정 확률로 루스티 진화

· Lv40 이상 ★ 2 유루에가 파티에 들어있는 상태에서 삐에루후루 출현 퀘스트를 클리어 : 일정 확률로 유루에 진화

 

두 마법사 유닛의 진화 개방 소식입니다!  

 

특이하게도 진화재료가 아닌 던전을 돌때 일정 확률로 진화한다니

 

유루에가 어떤 모습으로 진화해줄지 기대가 되는 군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