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논의 게임 근황 : )/서몬즈 보드

서몬즈 보드サモンズボード 란바토 시작입니다.

by KaNonx카논 2015. 6. 5.
반응형

 

 

서몬즈 보드サモンズボード소식입니다.

 

인간의 욕심은 끝이 없다고들 말하지요.

 

아르슬란전기 콜라보 5회차에서 키슈워드를 뽑고 GG쳤습니다^^*

 

에잇 퉤, 다륜 못 뽑은 것도 억울한데 콜라보 유닛들이 레벨 맥스가 아니야..!! 쓸모도 무쓸모일텐데.. ㅠㅠ

 

 

행복의 땅의 베르보그가 돌아왔습니다~!

 

란바토에서 스작을 해 놓으면 꽤나 활약을 한다고 알려진 몬스터인데요

 

약한 유저만 골라 터는 저에게는 그다지 와닿지 않네요..ㅋㅋㅋㅋ

 

아무튼 가지고 싶었기에 2정도 스작해놓았습니다, 그러고 보니 약간 디지몬 느낌이 나네요

 

 

지금 힘쓰고 있는 던전은 '오병대란' 치우 쪽입니다.

 

치우 쪽도 헤라클레스, 엔릴과 마찬가지로 색과 스펙에서 차이가 나는 두 종류의 치우가 나옵니다만

 

제가 돌아봤을때는 7대 3정도로 나오더군요

 

물론 붉은쪽이 더욱 간지입니다~

 

 

아 이렇게 보니 진화 전 일러스트에서도 차이가 나는군요

 

수요일, 스킬업 2배때를 노려 보라색 치우쪽을 스킬레벨 5 / 붉은쪽을 2까지 올려놨습니다.

 

오랜만에 마음에드는 캐릭터라 스작 & 실전에서 쓰고 싶어서 안달이 난 카논입니다 ㅋㅋ

 

 

가챠 이벤트가 또 시작되었습니다.

 

하.. 광결정도 부족한데, 이번에 중국신화에서 모티브를 따와서 신 캐릭터들이 나왔네요

 

저는 암속성의 신농을 너무너무 가지고 싶었습니다. 너무너무너무

 

그래서 돌립니다. 가챠. 역시 인간은 같은 실수를 반복하는 생물입니다.

 

미련하죠

 

 

어.. 음 에레슈키갈.. 밸 팟의 리더로서 쓸만은 해서 싱숭생숭한 마음을 안고 다시 광결정을 굴립니다.

 

데굴데굴데굴

 

 

어째서 중국신화 가챠 이벤트에서 바빌로니아 신들만 나오는거여...!?!?!?

 

에레슈키칼 정도면 쓰겠는데 신은..  ㅠㅠ

 

그래도 은알 안나와서 속은 많이 안 아픕니다만 신농을 얻지못한 저의 마음은 말로 할 수 없이 슬픕니다

 

 

금요일 오늘부터 란바토 시작입니다~!

 

선방하고 계신가요 여러분들은?

 

이번 란바토 유닛도 매력이 터지는 권법 로리 소녀에다가 란바토 13회때의 유닛도 SS+ 클래스 보상으로 나오니

 

열심히 달려야겠군요, 이 때를 위해서 티켓을 900장 모았다!!

 

 

마지막 소식입니다. 모험가 시리즈의 6성 진화 해금 소식이 들려서 은알로 재워두고 있었던 티에라를 진화시켜 놓았습니다.

 

6성으로 진화하면 어느정도 운용 할 수 있는 폭이 좀 더 늘어나지 않을까 하고 기대를 합니다^^*

 

그러고보니 서몬즈 보드 초기에 드워프를 뽑고 엄청 절망 한 적이 있었는데.. 갑자기 그 생각이 나는군요 ㅋㅋ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