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논의 게임 근황 : )/서몬즈 보드

서몬즈 보드サモンズボード 토벌 및 쌍하결괴 & 콜라보 복각

by KaNonx카논 2015. 5. 22.
반응형

 

 

서몬즈 보드サモンズボード 토벌 및 쌍하결괴 & 콜라보 복각

 

서몬즈 보드 소식입니다!

 

오늘 11시 부로 길드 토벌이 시작되었군요! 몬스터는 우툼가르디입니다.

 

그나저나 토벌몬스터는 왜 저렇게 다 괴물에 우락부락한 것일까요..;;;

 

 

토벌 AP소비수 및 데미지 누계로 위와같은 보상을 주니 또 한 번 열심히 달려야겠군요..!

 

스킬 업 몬스터 얻는데에 AP를 최소 100개를 써야 한다니..ㄷㄷ

 

아무튼 이것으로 길드원 분들의 아르테미스를 시험삼아 써볼 수 있어서 좋네요~

 

 

 

 

 미션으로 겅호의 또 다른게임 '퍼즐 앤 드래곤', '케리히메', '디바인 게이트', '피코트 킹덤', '전국 천하 트리거'

및 '라그나로크 온라인 모바일' 이벤트 진행중입니다~!

 

개인적으로는 피에로드래곤이 가지고 싶었는데 이게 '퍼즈도라' 콜라보때 나온 몬스터였군요

 

 

'퍼즐 앤 드래곤'의 피에도라 / '피코트 킹덤'의 피코스케

 

 

'디바인 게이트'의 유카리 / '전국 천하 트리거'의 R다테 마사무네

 

 

'라그나로크'의 포링까지...

 

으음.. 솔직히 소소하게 스작하는 재미는 있겠지만 역시 몬스터 박스 창만 차지할 몬스터 들이네요ㅋㅋ

 

 

함께 열린 쌍하결괴 '엔릴'의 미션입니다.

 

아직 30스테까지 밖에 못 깼지만 헤라클레스 때와 마찬가지로 색이 다른 엔릴이 총 두마리..

 

이제보니 색만 다른건 아니군요ㅋㅋ 짙은 쪽이 좀 더 멋진듯

 

하.. 엔릴까지 파밍 / 스작 해야하나...;;;

 

 

잠시 예전으로 돌아가서, 여러분 유섬룔 무죠르니아는 어떠셨나요?

 

네.. 저는 첫판 잡몹들한테 영혼까지 탈곡당하고 기브 업 했습니다.

 

역시 암속성으로 온게 잘못이었던 걸까나요;;

 

아무튼 존안도 뵙지 못하고 유섬룡은 날아갔네요~

 

 

 

 

 그래서 손에 남은거라곤 유섬룡 진화재료들 뿐..

 

아 하지만 광속성 전승룡 게오르기우스를 얻은건 잘된일이지요~

 

이로써 남은 전승룡은 암속성 뿐이네요

 

라바테인도 그렇고 무죠르니아도 그렇고.. 이런식이면 다음엔 화 / 목 / 암 중 하나의 신급 용이 등장할 텐데....

걱정이 태산입니다 ㅋㅋ

 

 

아리사와 에일뷰라 부속성 작 완료입니다.

 

그러고 보니 에일뷰라에 반격 소울을 멋모르고 달아놨는데;;;

 

이번에 하트 업으로 바꾸어 달고 반격 소울은 페르세우스에게 주려합니다.

 

소울 던전 열릴때 마다 깨작깨작이라도 먹여서 얼른 좀 강하게 만들어야지요..

 

 

서몬즈 보드サモンズボード 마지막 소식입니다!

 

강철의 연금술사의 작가이기도 한 '아라카와 히로무'의 신작

 

'아르슬란 전기'가 서몬즈 보드와 콜라보 입니다!

 

'아르슬란 전기' 자체는 원작자가 따로있고 이번에 아라카와 히로무 님께서 리메이크 하신듯하더군요~

 

애니메이션쪽은 4월 5일부터 방영중이며

 

음.. 콜라보 스타트는 27일 이후!

 

자세한 소식은 서몬즈 보드 홈페이지에서!

http://sb.gungho.jp/member/collabo/arslan/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