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논의 게임 근황 : )/서몬즈 보드

서몬즈 보드サモンズボード 아르슬란 전기 콜라보!

by KaNonx카논 2015. 5. 29.
반응형

 

 

서몬즈 보드サモンズボード 아르슬란 전기 콜라보!

 

서몬즈 보드 x  아르슬란 전기의 콜라보가 시작되었습니다!

 

7성 좀 얻으셨습니까??

 

저는 돌진스킬이 있는 다륜을 저격했습니다만.. 단가챠 4번으로는 어림도 없더군요;;;

 

다른분 들은 한 번만에 아르슬란도 얻고 하던데 왜 나는.... ㅠㅠ

 

 

콜라보 가챠 결과입니다~

 

총 네번 뽑아서 중복이 두개라니;; 이럴수가 ㅋㅋㅋㅋ

 

처음에 파랑기스 누님이 나와서 그래도 평타는 쳤구나 싶었는데

 

두번째에도 파랑기스에다가 세번 / 네번째에는 에람 ....

 

스작해봤자 거기서 거기일텐데... 아오 ㅠㅠ

 

 

콜라보 던전 소식 입니다.

 

이번 던전은 특이하게도 턴 종료마다 표식 위로 화살이 쏟아지더군요

 

그렇게 특별히 난이도가 높거나 하진 않지만 '극'급에서 은가면이 등장 확률이 조금 낮은듯?

 

우선 풍속성의 방패병을 모아서 바유를 스작...하려고는 하지만 무쓸모일 것 같아서 의욕은 없습니다 ㅋㅋㅋ

 

 

이번 콜라보는 ... 뭐랄까 다른 콜라보에 비해서 화려하진 않네요

 

몬스터틀이 안 이쁘다는게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광결정을 20개나 써제꼈지만..)

 

 

지나간 던전의 소식입니다~!

 

아군의 hp를 40% 회복시키고 아군의 공격 / 스킬을 2턴동안 불가능하게 하는 와타츠미입니다만

 

일단 lv.3 까지 스작은 시켜놨지만 쓸만하진 않을것 같네요...ㅋㅋㅋ

 

 

마지막 소식입니다!

 

정령사 쉐이드와 창염의 신화의 미스라 7성 달성입니다!!

 

이야 역시 몬스터들의 일러스트는 이래야 쓸 맛이 나지요~ ㅋㅋ

 

쉐이드쪽은 얼른 레벨업 해서 지금 주력파티에 코넬리아를 빼고 넣어 볼까도 합니다.

 

미스라쪽은... 가.. 가슴이.. 쿨럭 ㅋㅋ

 

아마 미스라 덕에 앙골모아의 빛 파티가 쓸만 해 질지도 모르겠네요^^*

 

 

 

 이로써 저의 몬스터 박스도 좀 더 질이 좋아졌네요 ㅋㅋㅋ

 

어느새 7성이 6체라니..!! 여기에다가 예고된 4성수 7성이 업데이트 되면 현무와 기린도 7성 진화가 가능하겠군요!

 

그럼 우선은 콜라보 던전에 집중하는 것 으로 하고 게시글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