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논의 게임 근황 : )

고딕은 마법소녀? ゴシックは 魔法乙女 슈팅슈팅!

by KaNonx카논 2015. 6. 29.
반응형

 

 

ゴシックは 魔法乙女

 

새로운 게임을 시작했습니다!

 

이름하여 고식은 마법소녀!ゴシックは 魔法乙女

 

랄까 정령의 날개 또는 다른 슈팅게임에 질리고 서몬즈와 메르크와는 다른 장르의 게임에 도전해보고 싶었습니다만

 

마침 Qoo앱에 재밌어 보이는 게임이 있더군요!

 

 

정령의 타입 혹은 슈팅 스타일에 따라 쏘는 탄알이 달라지는 것은 같지만

 

역시 우선적으로 마음에 든 것은 일러스트와 분위기입니다~

 

고딕적인 분위기와 초기에 선택할 수 있는 화 / 수 / 목 속성의 츤데레 / 쿨데레 / 로리 소녀들을

 

사역마로 삼아서 날아오는 적을 물리치는 그저 단순한 게임입니다!

 

 

왼쪽 아래의 스킬로 파티에 설정된 사역마를 소환해 스킬(필살기?)를 사용 할 수 있고

 

오른쪽 삿 체인지로 파티에 설정된 사역마들을 속성 및 샷 스타일을 변경해 가며 싸울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우선은 게임 초반을 좌지우지 할 초반 가챠를 돌려볼까요?!

 

 

암속성의 메두사네요! 3성 확정이라 좀 걸리지만 뭐 귀여우니까 봐주도록 하겠습니다.

 

제 사전에 더 이상의 리세마라는 없기에... ㅠㅠ

 

그것 말고도 고식은 마법소녀 게임 특성상(?) 가챠를 돌릴 수 있는 다이야를 왕창 뿌리기에

 

느긋하신 분들은 쟁여놨다가 4성 확정이 나오는 250개 10연 가챠를 돌리시는 게 좋을 듯 합니다.

 

..저는 못 참고 또 한 번 단챠를 돌려서!

 

 

데스사이드를 든 암속성 하이케를 뽑았습니다.

 

그래도 4성이네요 ㅋㅋ 이정도면 평타이상은 쳤지요? ㅋㅋㅋ

 

초반에 많은 활약을 바라며 앞으로 나오는 다이야들은 차곡차곡 모아놓을 생각입니다~

 

어쩌다 보니 플레이 스샷은 찍지 못했지만 단순한 플레이 방식에 그리 어렵지 않은 난이도,

 

마지막으로 플레이 하면 점점 늘어나는 다이야에 흐뭇해하실겁니다^^*

 

머리쓰는 전략, 알피지에 질리셨다면 단순한 슈팅게임 한번 해보시는 것은 어떠신가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