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한 일상/물생활 이야기

거북이 일기 보석거북이 & 베타 근황~!

by KaNonx카논 2016. 6. 20.
반응형

 

거북이 일기 보석거북이 & 베타 근황~!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보석 거북이 보석이는 한국, 집에서 유유히 잘 지내고 있다는 희소식입니다!

 

그나저나 얘 엄청 컸네요 ㅋㅋㅋ

 

 

사진을 아버지가 찍은거라 초점이 잘 안맞는건 양해를 해 주세요 ㅠㅠ

 

이제는 사람을 봐도 잘 안 도망치나봅니다 ㅋㅋ

 

어유 그나저나 응아는 꽤 많이 싸는군요 녀석 ㅎ

 

 

그도 그럴게,. 어머니가 이렇게 먹이를 많이 주니 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저거 다 먹고 나중에 더 달라고 하나봅니다.

 

어유... 집으로 돌아 갔을때는 갑장 30cm 넘어 있는거 아닐까 모르겠어요 ㄷㄷ

 

완전 괴수 수준인데?!

 

 

베타쪽도 잘 지내나봅니다~

 

그런데 역시 화질구지.. 친구는 그렇게 잘 찍던데 역시 조명빨인가 봅니다.

 

하늘하늘~ 지느러미도 다친곳이 없어보이는군요 ㅎㅎ

 

 

요쪽 암컷 하프문 베타 스노우도 잘 삽니다!

 

에휴.. 역시 따로따로 놔 둔게 잘한 짓이었군요

 

하도 괴롭힘을 당하니 두고 볼 수 가 없어서 ㅠㅜ

 

일단은 건강해 보여서 다행입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