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쿄 워킹홀리데이◀

일본 워킹홀리데이 D+73 친구가 주신 피츄, 잘 가지겠습니다!

by KaNonx카논 2016. 6. 24.
반응형

 

일본 워킹홀리데이 D+73 친구가 주신 피츄, 잘 가지겠습니다!

 

흐릿흐릿한 목요일입니다. 장마철이라 마음도 꿀꿀하네요

 

역시 비는 맞는것 보다는 보는게 더 좋다고 생각하는 요즘입니다.

 

회사에 와 보니 요런 제품이 책상위에 올려져 있네요

 

합격기원 마스크팩..? 벛꽃피는...

 

제품 뒷면에 합격기원 메시지를 적어서 수험생에게 전할 수 있도록 한 마스크 팩인가 봐요

 

근데... 마스크팩 할 시간에 공부하겠다 ㅋㅋㅋㅋ

 

아무튼 아이디어 하나는 좋네요

 

 

오늘 점심은 좀 호화(?)롭지요?!

 

로손 100엔숍 신상품인 토마토소스 오므라이스와 야키소바, 그리고 쌀밥까지!

 

도저히 오므라이스 하나로는 양이 찰 것 같지가 않아서 야키소바도 샀더니

 

야키소바에는 생강이 잔뜩... 다 골라내고서야 전자렌지에 돌려 먹을 수 있었습니다.

 

하.. 생강 정말 싫다 ㅠㅠ

 

 

저녁은! 친구도 일찍 퇴근하고 쇼핑 보기도 귀찮으니까 슬며시 마츠야에 들러서

 

파가 마구마구 올라간 규동을 먹었습니다.(480엔)

 

이때 갑자기 카카오 보이스톡이 울려서 받았더니만, 친구들이 곧 도쿄에 올 것 같다는 소식을 전하더군요~

 

학교 측에서 여행을 지원하는 사업이 있어서 거기에 참가한 모양입니다!

 

7월 중순 쯤 오게 될 것 같은데, 기대가 되네요 ㅎㅎㅎ

 

 

헛, 친구가 신주쿠에가서 따 왔다는 피츄 인형!!

 

피츄피츄!!

 

진짜 워홀 전에 말했던 것 처럼 집이 인형 천지가 되어가네요 ㅋㅋㅋㅋ

 

그래도, 귀여우니까 좋아!

 

 

그리고 요런 것도 땄다네요 ㅋㅋ

 

전선에 연결하면 해파리가 춤추는 해파리 스피커!

 

 

일단 한 번 써봤는데 도저히 해파리가 가라앉지 않아서 뭐가 문제지 계속 고민하다가

 

결국 일본 친구 데루데루한테 물어서 해답을 알아냈습니다.

 

 

물하고 같이 소량의 중성세제를 넣어야 한다는 사실!

 

그런데 스피커 자체가.. 음악을 크게 틀지 않으면 해파리가 헤엄치질 않아서요 ㅋㅋㅋㅋ

 

레오팔레스에서 사용하기에는 좀 무리가 있네요

 

아무튼 신기하긴 신기합니다.

 

앞으로도 재밌고 귀여운 상품 많이 뽑아와주렴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