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한 일상/짧은 이야기

오뚜기 스낵면으로 국물없는 라면 끓이기 도전!

by KaNonx카논 2017. 6. 28.
반응형

 

오뚜기 스낵면으로 국물없는 라면 끓이기 도전!

 

오늘 점심은 간단하게 어디선가 본 국물없는 라면에 도전하기로 했습니다.

 

국물없는 라면이라면 야키소바같은건가 싶기도 한데...

 

일단 백문이불여일견 아니겠습니까

 

저는 매운거 못먹으니 오뚜기 스낵면으로 만들어볼게요

 

 

우선은 후라이팬에다가 머그컵 한 잔 분량의 물을 꼴꼴꼴꼴 붓습니다.

 

그리고 살짝 끓입니다.

 

 

아무래도 라면이 쉽게 안 익을 것 같기에 이렇게 기울여서 익혀주었더니

 

더 면발이 잘 익더군요 굳굳

 

 

국물없는 라면에서 가장 중요한 스프 분량조절!

 

많은 분들이 스프분량 조절을 잘못해서 막 짜다고 하시는데...

 

저도 솔직히 감으로 한거라 딱히 팁은 없습니다.

 

무조건 동봉된 스프의 반보다 적게 넣으시면 실패할 일은 없으실듯!

 

 

그리고 물이 조금 남았을 때 계란을 면위에 올리고 뚜껑을 덮으면

 

국물없는 라면 완성!!

 

뭔가 비주얼은 개밥같지만 맛있습니다. 믿어주세요

 

처음 한 것치고는 스프 분량 조절도 잘 되어서 짜지 않았어요오~ ㅋㅋㅋㅋ

 

국물 라면과는 또 다른 느낌이네요

 

아무튼 라면은 먹어야 되는데, 질릴때 편하게 만들어 먹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