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기◀/음식점

현풍 맛집, 예가 수제 순대에서 돈까스를 흡입!

by KaNonx카논 2017. 10. 12.
반응형

 

현풍 맛집, 예가 수제 순대에서 돈까스를 흡입!

 

흐아아 피곤한 목요일이 시작되었습니다.

 

역시 평일에는 블로그거리가 너무없어요...

 

그래서 이번에는 회사에서 점심 외식을 나왔을때 사진을 찍었죠! ㅋㅋ

 

현풍에서 유명하다는 예가 수제 순대 집에를 가보았습니다.

 

입구에서부터 사람이 장난아니지요...? ㄷㄷㄷ

 

 

순대집이라고 해서 순대만 하고 있을 줄 알았다면 오산!

 

등심 돈까스는 물론이고, 돼지국밥, 순대국밥에

 

콩국수, 칼국수까지 스펙트럼이 굉장히 다양한 음식점이었습니다.

 

게다가 공기밥 무한리필.. 엄청 매력적이군요 ㅋㅋ

 

 

그리고 예가에서는 식사 전 초란을 반숙으로 하나씩 서비스 해 줍니다!

 

고소고소하고 맛난 계란후라이... 역시 계란은 사랑입니다.

 

 

기본 상차림!

 

너무 배가고파서 몇개 줏어먹었는데 다 맛있더라구요

 

특히 깍두기와 김치가 많이 맵지 않아서 정말 좋았습니다!

 

 

저는 오늘 매운 등심돈까스를 시켰습니다!

 

순대집에서 돈까스라니 상당히 재밌는 느낌이긴 하지만, 뭐 돈까스 좋아하니까요 ㅋㅋㅋㅋ

 

그런데 소스가 매운것 보다 소스와 함께 뿌려진 잘게 잘린 고추가 매운맛을 내는 것 같았습니다.

 

소스 조금 덜어내고 먹는 취향이라서

 

매운 맛이 더욱 덜 느껴지긴 했네요 ㅎㅎㅎㅎ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