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논의 게임 근황 : )/메르크 스토리아

메르크 스토리아メルクストーリア + 이외의 이야기

by KaNonx카논 2014. 11. 30.
반응형

 

 

 

 

메르크 스토리아メルクストーリア 소식입니다~!

 

할로윈 이벤트도 오늘로 끝나고 또 다시 콜라보 이벤트가 진행중입니다!

 

2성 두 유닛에 3성 2유닛 이라니 ... 오오! 이번 이벤트는 혜자 이벤트였군요!!

 

 

2성 풍속 포포이

 

조그만게 쫄랑쫄랑 걸어나와서 공격하는데 너무 귀여워요오...!!

 

 

2성 화속 란디

 

 

3성 광속 아리아

 

 

3성 암속 반

 

아리아와 반, 둘 다 곤충이 모티브가 된 캐릭터네요

 

다음은 골드가챠 및 다이아 가챠 2회 근황입니다!!

 

 

허.. 어느새 루비가 10각이라니..

 

한 번만 더 나오면 11각해서 골드로 환산되어 버렷!! ㅠㅠ

 

가챠 할 때에는 캐릭터 대기창에 옮겨 놓아야겠군요..

 

 

2성 화속 파피루

 

2성인 주제에 무기 디자인도 외모도 3성수준인 캐릭터!

라고 생각합니다!

 

굳이 안경 모에는 아니지만..

 

 

3성 수속 라이네스

 

공격 모션도 무기도 딱히 눈에 띄지는 않는 캐릭터

 

아 공격력이던가 체력 수치는 고려되지 않은 개인적인 취향입니다

 

 

3성 풍속 루이

 

스토리 모드의 총사네요

 

점점 3성 라인업도 많아지고 있습니다!

 

..쓰지는 않지만 마음만은 풍족하네요 ㅋㅋㅋ

 

 

마지막! 3성 암속 오딜

 

어느정도 평타는 쳤네요 이번 가챠 하지만 역시 3성을 초과한 유닛은 코빼기도 안보이네요..;;; ㅋㅋㅋ

 

처음 모르셔를 뽑았을때 운을 다 쎴나 봅니다;;; ㅋㅋ

 

 

다음으로는 다른 모바일 게임에 대해서 다뤄 볼까 합니다

 

일러가 귀여워서, 혹은 캐릭터가 귀여워서 잠시 하다 접은 게임들이지만

 

일단 스크린샷은 남겨 두었기에 아까워서 하는 포스팅 입지요

 

 

첫 번째는 사커 스피리츠!

 

스샷만 잔뜩 있기에 일단 글 상자로 대체합니다

 

 

 

 

 

신규 가입시 받는 5성으로 받은 루시펠과 버쳐입니다

 

흠 남캐로 받아서 이때까지만 해도 할 의욕은 충분히 있었는데 말입죠!

 

그런데 효과는 그리 좋지는 않았던 듯?

 

물론 둘 다 뚫히는 일은 없었습니다만!

 

 

 

 

 

 

 

그 이외에 멤버들과 일러스트가 마음에 들어서 찍은 유닛들

 

피즈는 거의 30까지 찍었다가 마음에 드는 4성이 나와서

바로 먹여버렸다는 안타까운 후문이//

 

아.. 천둥속성 에덴은 던파 여거너 닮지 않았나요?? ㅋㅋ

 

강화재료지만 고양이! 그냥 귀여우므로 한 컷

 

어쨌던 27정도 하고 접었습니다 사커스피리츠

 

 

다음은.. 에 또.. 이게 무슨 삼국지 였더라... ;;;

 

기억이 안나네요.. 어찌되었던 7성 유닛 하나 준다고 해서 해봤지만

 

그리 재미는 없었습니다.. ㅋㅋ;;

 

아 그래도 일러스트는 나름 괜찮더군요

 

2차 창작해보고 싶은 육손찡~

 

 

아 요즘 유명세를 타고 있는 세븐나이츠입니다

 

역시 6성을 준다는 말에 혹해서 시작했지만...

 

여기서는 마검의 주인 지크를 선택했습니다!

 

대검에 대한 로망이 있지 않아요 다들??

 

 

그 외에 뽑은 캐릭터들은 싹 다 여성진..

 

하긴.. 정체모를 괴물들을 파티에 끼워 넣는 것 보다야 낫지만요..ㅋㅋㅋ

 

 

3d 캐릭터 보다 일러스트가 더더욱 매력적이긴 하네요 ..

 

몬스터 길들이기 보다는 재밌게 했었습니다^^*

 

이상 .. 너무나도 잉여로운 모바게 스샷 모음이었네요

 

이 외에도 별이 되어라! 도 잠깐 했지만 나오는 유닛들이 전부 몬스터라;;; 스샷도 안 찍어 놓았었네요... 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