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논의 게임 근황 : )/메르크 스토리아

메르크 스토리아メルクストーリア + 서몬즈 보드 근황!

by KaNonx카논 2015. 2. 1.
반응형

 

 

 

메르크 스토리아メルクストーリア + 서머너즈 보드 근황!

 

안녕하세요! 오랜만의 메르크 스토리아 소식입니다!

요즘에 로그인만해서 그냥저냥 요일던전만 돌고 이벤트는 거들떠도 보지 않아서 보스시드 드롭도 없습니다.. ㅠㅠ

 

그 와중에 어제부터 신 이벤트가 시작되었군요~

토일 양일간은 코인 던전을 돌고 내일부터 이벤트에 참가하려 합니다.

 

메르크 스토리아 1주년 기념으로 스카우트 이벤트도 진행중이네요

 

초회 스카우트 10연속에는 10 다이아 2회차에는 35 다이아가 듭니다.

 

지금까지의 이벤트로 봤을때는 꽤나 혜자이벤트인듯?

 

총 20유닛을 얻었습니다만, 그중 3체 정도가 2성이고 4성이 하나 그이외에는 전부 3성이네요

 

일단 일부 사진!

 

 

 

 

 

 

다행히 3성중에서 뽑은건 중복이 없네요 ㅎㅎ 뉴 페이스들이 잔뜩!

 

 

우선은 에전부터 일러스트로만 봐왔던 수속성 로렌!

 

전위 1체에 꽤나 수속성 파티에 잘 쓰이는 유닛 같더군요~

1주년 가챠로 얻은 유일한 4성...

 

그 이후 3성 목록

 

 

화속성 마야

 

 

마찬가지로 화속 케이

요번 화속성 주력파티에서 크렐을 빼고 한번 시험삼아 집어넣었습니다!

 

이로써 대검 - 힐러 - 활 - 마법 - 총 으로 무기 별로 고루 들어갔군요

 

 

수속성 로제

 

 

수속성 마리아

 

 

풍속성 유안

 

 

풍속 에레노아

 

 

광속성 크림

 

 

마찬가지로 광속 이멜다

 

 

암속성 사테라이트

 

 

암속 피에트로

 

 

마지막 암속 일리우!

 

네.. 뭐 그렇게 성공적인 가챠는 아니었습니다만 신 캐릭터들이 많이 나와서 마음만은 풍요로웠습니다.

(2성을 대기 캐릭창에 집어넣으며)

 

 

그 이외 소식!

 

메달으로 뽑는 유닛 메뉴에서 이제 달마다 바뀐 예전 유닛들도 뽑을 수가 있군요!

흠.. 하지만 저는 아직 마음에 드는 유닛이 없어서 보류

 

사족입니다만, 이번 메달 유닛들은 예전 유닛들보다 조금 퀄리티가 떨어지는 느낌이에요..

물론 개인적인 생각입니다만.

 

마지막, 보유하고있는 3~5성 유닛 목록

 

 

 

 

 

 

 

 

 

 

 

 

 

 

이렇게 모아놓고나니 참 뿌듯하긴하네요 ♡

 

취향인 남캐는 역시 얼마없긴하지만 ㅋㅋ

 

 

그리고 곧 메르크 스토리아와 서몬즈 보드의 콜라보 이벤트가 시작된다고 합니다!

 

우왕 -ing형으로 하고있는 유일한 두개의 게임이 콜라보라니 참 바쁘겠군요!! 행복합니다

 

메르크는 어느정도 유닛 획득이가능은 할 것같은데 서몬즈 보드가 아직 쪼랩이라 어렵진 않을까 합니다.

 

 

아직은 답 없는 유닛들.. ㅠㅠ 리세마라는 너무 귀찮아서 안했습니다 ㅋㅋ

 

예전에 했던 길드 이벤트로 엍은 호랭이로 근근히 먹고 살며 풍속성 바유와 펜릴 쓰고있습죠

네이버 카페에서 별 언급도 없으니 그렇게 좋은 유닛들은 아닌듯 하지만..

 

 

6성 펜릴과 이번 랭크 배틀 랭크 업으로 받은 피코오

..다행입니다. 오늘 자정까지 실행되는 란바토 보상캐릭터 얼굴도 못 볼줄 알았는데 다행히 얻기는 했네요 ㅎㅎ

 

코스트만 좀 남는다면 얼른 파티에 포함시키고 싶네요

귀엽귀엽

 

-

 

메르크가 벌써 일주년이라니.. 저의 전역과 거의 동시에 스타트를 끊은 게임이기도 하고 처음 스마트폰으로 했던

게임이기도 해서 정이 많이가긴합니다^^* 앞으로도 다이야 많이 뿌려주고 가챠 확률만 좀 더 올라가서

혜자 스토리아가 되었으면 하는 작은 바람을 안고 포스팅 이만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