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한 일상/물생활 이야기

7월은 어항 물갈이를, 레백이 용석이와 보석이 근황

by KaNonx카논 2015. 7. 14.
반응형

 

 

 

휴우 오랜만에 어항 물갈이를 한다고 잠시 플라스틱 통안에 입주한 레백이와 보석이입니다.

 

형님인 용석이는 가만가만히 있는데, 보석이는 한 순간을 가만히 있지 않네요 ㅋㅋㅋ

 

어휴 그리고 그새 응가를...;;; ㅋㅋㅋ

 

 

 

올때는 거의 100원 크기라 잘 살 수 있을까 걱정도 많이 한 보석이었지만

 

이렇게 쑥쑥 클 줄이야...;;;;;

 

손바닥 만하게 크는건 시간문제겠어요 ㅋㅋㅋ

 

용석이가 치여 살겠군요ㅠㅠ

 

 

 

용석이야 뭐, 레이저백이라는 종이 소형종이라 그렇게 빠른 성장을 기대하진 않고 있지만

 

살도 포동포동하고 조금 커지긴 했네요^^*

 

아무튼 둘다 건강해서 주인으로서는 행복합니다!

 

둘이 입질도 안하고~ 꼬리 부절도 없고~ 순둥순둥해서 참 좋아요 ㅋㅋ

 

한 시간 가까지 정리에 시간이 걸린 수조에 다시 입수하자마자 응아를 싸놓은 것 빼면 참 이쁜 짓만 하는데.. ㅠㅋㅋㅋ

 

 

깨끗한 수조 모습...!!

 

저놈의 유목은 2주가 지나도 3주가 지나도 어째서 가라않지 않는거야!!!!

 

아오 ㅠ 황호석으로 받치고 있긴하지만 유목 하나만 디스플레이 해 놓는것도 깔끔해서 좋을 것 같은데..

 

아무튼 바닥재가 없으니 훨씬 청소하는데도 그렇고 청결도도 그렇고 만족스럽군요

 

하... 내다버린 6천원.. ㅠㅠ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