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논의 게임 근황 : )/디아블로3

2015.11.10. 디아블로3, 부두술사

by KaNonx카논 2015. 11. 10.
반응형

 

 

2015.11.10. 디아블로3, 부두술사

 

 

앞서 말하지만, 절대로 오늘 플레이 한 내역은 아니다..!

 

전에 플레이 한 근황을 어제 올리려 했지만 티스토리 이미지가 안 올라가기에 오늘 근황을 올린다.

 

아라키르 세트 3개 + 왕실 반지로 여왕거미와 우상족 영매 소환 + 거대 두꺼비 잘 쓰고있다.

 

우상족 영매를 소환하려면 좀비 개를 포기해야 하는데 마침 액막이 호문쿨루스가 나와서

 

'2초에 하나씩 좀비 개를 소환' 해 주니 망설임 없이 아라키르 셋의 효과를 쓸 수 있게 되었다.

 

 

나무위키를 참조하여 지옥니, 아니면 아라키르 세트를 한 번 맞춰 보자고 생각은 했지만

 

지옥니는 하나도 안 나오고 그 와중에 아라키르가 나와서 맞춰 본건데 나름대로 플레이가 재밌다.

 

이제는 고행 4단계 정도는 무리없이 플레이가 가능!

 

큐브런에서 그 빛을 발한다는 치킨런 부두로 키워보는 것도 나쁘지 않겠다 싶다.

 

 

좀비 들개에서 주술로의 기술변화

 

공격력은 2만정도 밖에 오르지는 않았지만 스킬 하나의 변화가 플레이에도 꽤 영향을 미치는 것 같다.

 

덩치 셋과 좀비 들개, 우상족 뒤에서 주술 / 대혼란 / 피라냐 / 혼령 출몰 날려주고

 

불구경 하는데 그렇게 재미있을 수가 없다ㅋㅋㅋ

 

사족이지만, 악마사냥꾼 유저들이 템을 맞춰서 맵 거의 전체에 화살을 비처럼 뿌리고 다니는게

 

멋져보여서 만약 두번째 캐릭터를 키운다면 악사가 될 것 같다.

 

 

심심한 추종자들 근황, 사실 파티플레이만 해서 나올 일이 거의 없다.

 

창고에 쓸모 없는 전설도 많고 해서 그냥 기부해 주는 수준

 

 

지금까지의 플레이 착샷

 

형상변환이라는게 가능해서 액막이 호문쿨루스를 심장으로 바꾸어 보았다

 

이제 의식용 칼만 어떻게 제대로 된 아이템을 구하면 되는데

 

 

우상족과 같이 독침을 쏘는 독침의 단검을 얻었다..!

 

옥침부두로 플레이 해 보는 것도 나쁘지 않겠다 싶지만, 아라키르 셋과는 맞지 않아서 일단은 보류

 

패치로 세트의 새로운 효과가 나온다는데, 과연 부두는 상향 될 것인지 하향 될 것인지..

 

 

+뱀발

 

 

친구의 정전기 수도사는 이미 딜량이 엄청나다고 한다. 아이템을 보니 센룽도 있고 괜찮은 것 같다.

 

큿.. 나는 추운 밖에 나가서 피씨방을 가는데 혼자 따신 집에서 악마를 잡다니.. ㅠㅠㅠ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