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기◀/음식점

계명대 동문, 모단 경양식 88' 식당을 가다! ~ 크림 돈까스

by KaNonx카논 2017. 4. 18.
반응형

 

계명대 동문, 모단 경양식 88' 식당을 가다! ~ 크림 돈까스

 

오랜만에 친구와 함깨 계대 동문에서 저녁을 먹을 일이 생겼습니다.

 

요즘 들어서 세상 살기가 팍팍(?)해져서 함께 식사를 할 일도 거의 없네요 ㅠㅠ

 

오늘은 예전부터 점찍어 둔 라볶이 집 옆의

 

모단 경양식 88' 식당을 왔습니다.

 

 

돈까스가 하나에 4,900원이라니!!

 

이건 거의 바우어관과 비스비스한 수준의 가격이군요

 

맛은 어떨지 모르나..

 

일단 저는 6,500원의 크림돈까스를 시켰습니다.

 

이렇게 특이한 메뉴를 시키는 게 제 삶의 기쁨이지요 ㅋㅋㅋ

 

주문 후 크림스프가 나와서 냠냠

 

 

요건 친구가 시킨 가라아게 - 닭 튀김 4조각입니다.

 

소스가 상당히 특이해요

 

은근히 매콤해서 느끼할 것 같지는 않은 크림소스라서

 

열 댓개는 먹어도 질리지 않을 것만 같았습니다.

 

 

ㅋㅋ 식사와 함께 나온 비둘기 / 부엉이 모양 그릇 받침대

 

상당히 센스가 있는 곳이네요

 

 

본격적인 메인메뉴 등장!

 

음, 생각했던 것과는 달리 크림 파스타에 들어가는 크림 소스처럼 끈적하지는 않았습니다.

 

살짝 매콤한게, 처음에는 몰랐는데 점점 올라오더라구요 ㅋㅋ

 

오히려 그래서 더욱 질리지 않고 먹을 수 있었지만요

 

돈까스도 크림 소스에 찍어서 먹고

 

낭낭~하게 남은 크림 소스는 밥과 함께 먹었습니다.

 

나중에는 눈꽃치즈 돈까스를 먹으러 가보고 싶네요!

 

가격대비 상당히 분위기도 있고 맛있는 곳이었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