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기◀/음식점

2017.6.2. 서문시장에서 먹방!(꼬치 떡갈비, 삼각만두 등)

by KaNonx카논 2017. 6. 4.
반응형

 

2017.6.2. 서문시장에서 먹방!(꼬치 떡갈비, 삼각만두 등)

 

2017/06/02 - 2017.6.2. 대구 달성공원 동물원을 가다!

 

 

달성공원에 다녀온 후에 배가 고프기도 해서 우연히(?) 서문시장으로 들어가기로 했습니다.

 

화재 이후론, 아니 서문시장도 꽤 온지 오래되었었지요

 

큰아버지께서 아마 옷장사를 하셨었는데 현재는...

 

아무튼 너무나도 오랜만입니다.

 

 

음! 입구로 들어가니 참 정겨운 느낌이 물씬 풍기네요!

 

그런데 약재상에는 말린 꿩을 널어놓고 팔더라구요....

 

저거 방금 달성공원에서 본 녀석들 같은데...

 

 

우선 첫번째 먹부림의 목표는 삼각만두!

 

삼각형으로 생긴 만두를 철판에 구워서 양파 장을 뿌려먹었습니다!

 

1인분에 2천원 정도라 가격도 양도 맛도 만족했더랬지요 ㅋㅋㅋ

 

 

으억.. ㅋㅋㅋ 어쩐지 이미지가 안 맞는데요

 

시장안에 떡 하니 카페베네가 있었습니다.

 

 

여기가 아마도 야시장이 열릴 골목 같았습니다.

 

저희가 간 시간은 조금 일러서 아직 야시장이 열리진 않았지만,

 

사람들이 꽤나 시끌벅적했더랬지요~

 

 

두 번째 먹부림은

 

떡볶이 소스의 어묵!! 그리고 친구는 순대를 먹었습니다.

 

한 꼬치당 천원!

 

맛있긴 한데 저한테는 너무 매웠습니다.. 너무요 ㅠㅠㅠ

 

 

세 번째 먹부림은 꼬치 떡갈비~!!

 

뭔가 타코야끼가 생각나는 비주얼이었습니다.

 

 

일반 만세 떡갈비는 3천원, 치즈 떡갈비는 3500원입니다!

 

음음~ 맛 있긴했지만 뭔가 제 취향하고는 거리가 좀 있더군요

 

그래도 친구랑 먹으니 맛났습니다 ^^ *ㅋㅋㅋ

 

서문시장 먹방이라고 해도 세 개 밖에는 먹질 못했네요 ㅠㅠ

 

다음에는 서문시장 야시장 탐방이라도 해야겠습니다 ㅋㅋㅋ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