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한 일상/일상

상인동 알라딘 중고상점에 책을 내다 팔고 오다!

by KaNonx카논 2017. 7. 9.
반응형

 

상인동 알라딘 중고상점에 책을 내다 팔고 오다!

 

후덥지근한 여름입니다.

 

마음도 뭔가 정리가 안되고 답답한 마음에 오늘은 책장 정리도 할 겸

 

새로 상인역에 생긴 알라딘 중고책방에 책도 내다 팔고 오려고 합니다.

 

대상이 되는 책은 사놓고 한 번도 안 본 일본어 교재라더가, 상태가 나쁘지 않은 주식 계열 서적

 

만화책, 중복되는 라노베

 

그리고

 

 

아버지가 누군가로부터 받은 프리즌 브레이크 시즌 1 ~4 까지의 dvd 입니다!

 

우선 다들 매입이 되는지 인터넷으로 철저히 검증부터 하고 들고갔습니다.

 

이렇게 싸들고 가는데 매입이 불가하면 다시 들고와야 하니까요..

 

아무튼 프리즌 브레이크 dvd가 한 시즌 당 13,000원 꼴로 제일 비싸긴 하네요

 

얼마가 나올까 기대가 됩니다.

 

 

네 총합 6만원 정도가 나왔습니다.

 

역시나 만화책 같은 경우에는 재고가 많아서 균일가 300원 땡처리...ㅠㅠ

 

과거로 돌아가서 만화책을 사는 저를 말리고 싶습니다..

 

 

이후, 저의 책장 근황

 

2011/11/26 - 2011.11.26. 카논의 책장 견문록

 

2015/06/30 - 2015.06.30. 짤막한 근황 공개! / 늘어나는 피규어?!

 

예전과 그렇게 달라진 건 없어보입니다 ㅋㅋㅋ

 

 

아무래도 정말 책장의 긴축화가 시급하긴 하군요

 

 

하고 열심히 정리해서 안 보는 책들과 오래되어 팔리지 않는 책까지 선별하여 깔끔히 정리!

 

이 참에 동생의 방도 함께 정리하였습니다.

 

집이 한 결 가벼워진 느낌이네요 ㅋㅋㅋ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