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기◀/음식점

경대 북문 스시&돈가스 울루루Uluru에서 맛점~!

by KaNonx카논 2018. 3. 18.
반응형

 

경대 북문 스시&돈가스 울루루Uluru에서 맛점~!

 

이쯤 되면 경대 북문에서 상줘야 하는거 아닌가 싶을 정도로 자주 가네요

 

2018/02/25 - 경대 북문, 일본 카레 고씨네 - 일본 coco이치방 느낌!

 

이번에는 경대 북문 일본카레 전문점 바로 옆에 있는 울루루라는 일식집에 가 보았습니다!

 

경험자 말로는 돈가스가 두껍고 스시가 괜찮게 나온다고 하더라구요

 

아점 메뉴는 이걸로 확정!

 

 

우동 + 돈가스 + 스시 커플세트 15,000원 짜리를 먹었습니다!

 

우선 속을 말씀하게 풀어 줄 우동이 등장!

 

우동 국물만 먹어도 해장이 되는 느낌입니다. 물론 술은 먹지 않았지만요 ㅎㅎ

 

 

스시 10p!

 

생새우는 먹지 못해서 친구한테 넘기고 대신 연어를 받았습니다.

 

이만하면 갓-거래 아닙니까 ㅋㅋㅋ

 

물고기는 아니었지만 훈제 햄 스시도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메인메뉴 돈가스!

 

음 크기는 예상보다 작았지만 맛은 있더라구요!

 

바식바삭, 두껍기도 하구요

 

전체적으로 양이 적긴 했지만, 나름 맛에는 만족했습니다.

 

햐아, 이러니 다음 북문 맛집은 어디로갈까 고민이 되네요 ㅎㅎ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