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기◀/음식점

대구 상인, 숙달 돼지에서 돼지 목살, 삼겹 촵촵촵

by KaNonx카논 2018. 4. 1.
반응형

 

대구 상인, 숙달 돼지에서 돼지 목살, 삼겹 촵촵촵

 

오랜만의 회사 회식입니다!

 

오늘은, 대구 상인동 롯데 백화점 옆에 위치한 숙달돼지라는 곳에 갔습니다!

 

바로 옆에 제가 댕기던 신세계 치과가 있어서 살짝 감상에 젖었지요

 

..는 무슨 배고파서 그런 생각도 안났습니다.

 

고기생각 밖에 안 났습니다. (팩트)

 

 

키야, 역시 비싼데가 좋긴 좋군요!!

 

고기 구울 필요 없이 전부~ 직원 분께서 구워줍니당!

 

게다가 저기 목살과 삼겹살의 두께 보소... ㅠㅠㅠ

 

이 때 뱃가죽이 등에 달라붙어서 뭐가 보이지도 않았습니다.

 

 

지글지글지글, 

 

마늘도 저렇게 따로 담아 구워주니 불판 사이로 떨어질 걱정도 없네욧

 

 

아니, 내가 이런걸 어떻게 좋아하는 줄 알고 준비했는지?

 

바로 인스타에 올렸습니다.

 

허허허 SNS의 극히 드문 장점 중 하나 아니겠습니까?

 

이로써 제 인스타 게시글은 1050개에 팔로일 130명 달성이군요.. ㅠㅠ

 

누구말대로 인충인듯.. ㅠㅠㅠ

 

 

와 게다가 꾸버 먹는 치즈까지 시켰습니다!!!

 

이게 만원..!

 

솔직히 고기보다 치즈 구워서 먹는게 더 맛있었어요!!

 

물론 제가 치즈성애자라 그렇게 느끼는 건 감안하셔야 합니다.

 

 

고기도 구워지고, 소맥도 잘 말아지고~

 

하 오랜만에 재미있는 회식이었네요

 

맛집 리뷰 글을 이렇게 쓰고 있으면 언제나 배가 고파져서 야식이 땡깁니다..

 

아까 양념치킨 한 닭했는데 또 이러네 이거.. ㅠㅠ

 

 

인스타에 올리고 난 보상 ~ 뚝배기 리조또 한 뚝배기를 얻었다!

 

인스타 게시글도 올리고 맛난 메뉴도 먹고 일석이조 아니겠습니까?

 

헤헤, 이 분위기 계속 이어서 다음주도 다다음주도 좀 즐거운 직장 생활 되었음 좋겠습니다.

 

물론 절대 그렇지 않을거란 걸 알지만요

 

조금이지만, 한 발짝 더 어른에 다가선 느낌이네요

 

대한민국 직장인 여러분들, 화이팅 또 화이팅입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