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기◀/음식점

현풍 맛집, 민물장어구이 어만형제에서 장어 1kg..!

by KaNonx카논 2018. 3. 12.
반응형

 

현풍 맛집, 민물장어구이 어만형제에서 장어 1kg..!

 

장어를 배 터지게 먹고온 일요일이었습니다....

 

아버지가 장어를 드시고 싶다고 하셔서

 

예전에 갔었던 장어집에 갔는데, 알고보니 회사 근처였더군요.. 소오름...!

 

일요일까지 회사 근처로 오다니.. 참 심각하군요 ..

 

아무튼 민물장어 1kg에 59,000원 하는데 과연 다 먹을 수는 있을런지 기대가 됩니다.

 

 

우아앙... 커다란 장어 3마리가 통째로 올려져서 나오네요

 

셀프 구이 전문점이라는 말 듣고 직접 구워야 하나 싶었지만,

 

뭐.. 아르바이트 생 분이 다 구워주긴 하더라구요 ㅋㅋㅋ

 

요로코롬 굵은 소금도 뿌려주고

 

 

익고,

 

 

익혀서 자르고

 

 

이제 먹을 준비 완료입니다!

 

햐, 오늘 또 보니 먹고싶어지는군요 ㅠㅠ

 

정작 둘이서 먹을때는 느끼해서 다 못먹을 것 같았는데 말이지요

 

그런데 처음으로 양념 안된 장어를 먹었었네요

 

물론 양념 소스 간장 소스 둘 다 찍어먹으라고 주긴하는데,

 

역시 그냥 양념 발라서 구워먹는 장어가 제 입맛에는 더 맞는 느낌입니다 ㅋㅋㅋ

 

하, 장어먹고 힘 쓸일도 없는데ㅋㅋㅋ

 

 

-

 

반응형

댓글